스타필드, 팝업 스토어로 ‘덕후몰이’…“이색 캐릭터 만나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다양한 굿즈 마련
브랜드 마스코트 등 인기 캐릭터 열전 눈길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는 볼거리·놀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캐릭터 열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브랜드 마스코트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히로인, 일상에 위로를 주는 힐링 공룡 캐릭터까지 덕후들을 위한 이색 팝업 스토어로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함께 시원 청량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 스토어를 연다.
특히, 말랑한 공으로 가득 찬 ‘다이나믹 밥풀(POOL)’ 구역에서는 대형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가 거대한 볼 풀에서 마음껏 헤엄치며 신나게 놀 수 있다. ‘익사이팅 밥플레이(PLAY)’ 구역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이 가득하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17일 쿠첸 모델인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안방 극장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친구들도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약체 고교 배구팀의 감동적인 성장기를 그린 일본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 스토어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년 넘게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전 시리즈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실물 사이즈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남길 수 있으며, 일본 오리지널 굿즈부터 국내 한정판 굿즈까지 약 250여 종의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인기 캐릭터 '우주먼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감정들을 먹어주는 수호공룡 캐릭터로 동그란 생김새와 무해한 표정, 다양한 굿즈 라인업으로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먼지 캐릭터와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나만의 공룡을 만들 수 있는 팝업 한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첫 삽…현지서 채소 판매
- “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롯데, 체질 개선 속도…“직무급제 도입·전사 협업”
- SK텔레콤 유심 해킹에…국내 1위 신뢰 ‘흔들’
- SK바사, 모더나 mRNA 특허 독점 장벽 뚫었다
- “HDC현산 시공 불안”…‘광명11구역’ 현대건설 단독 시공
- 삼성바이오로직스 1분기 영업익 4867억원…전년比 119.9%↑
- LG이노텍, 1분기 영업익 1251억원…전년比 28.9%↓
- 한국토지신탁, 회사채 수요예측서 500억 확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대 – iM사회공헌재단, 사회공헌 분야 상호 협력 강화
- 2계명문화대, KOICA·고용빈곤퇴치부와 MOU 체결
- 3영남대 독도연구소, ‘2025년 찾아가는 독도전시회’ 개최
- 4대구경북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담당자 교육 실시
- 5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첫 삽…현지서 채소 판매
- 6퇴근 후 부업된 지 한달…NXT, 점유율 '껑충'
- 7캠코, 후임 사장 인선 '속도’…대선 앞두고 금융권 촉각
- 8“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9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10지방銀, 1분기 성적표는? '지역기업 부실화' 최대 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