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팝업 스토어로 ‘덕후몰이’…“이색 캐릭터 만나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다양한 굿즈 마련
브랜드 마스코트 등 인기 캐릭터 열전 눈길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는 볼거리·놀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캐릭터 열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브랜드 마스코트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히로인, 일상에 위로를 주는 힐링 공룡 캐릭터까지 덕후들을 위한 이색 팝업 스토어로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함께 시원 청량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 스토어를 연다.
특히, 말랑한 공으로 가득 찬 ‘다이나믹 밥풀(POOL)’ 구역에서는 대형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가 거대한 볼 풀에서 마음껏 헤엄치며 신나게 놀 수 있다. ‘익사이팅 밥플레이(PLAY)’ 구역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이 가득하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17일 쿠첸 모델인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안방 극장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친구들도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약체 고교 배구팀의 감동적인 성장기를 그린 일본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 스토어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년 넘게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전 시리즈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실물 사이즈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남길 수 있으며, 일본 오리지널 굿즈부터 국내 한정판 굿즈까지 약 250여 종의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인기 캐릭터 '우주먼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감정들을 먹어주는 수호공룡 캐릭터로 동그란 생김새와 무해한 표정, 다양한 굿즈 라인업으로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먼지 캐릭터와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나만의 공룡을 만들 수 있는 팝업 한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 “라이더님, 이번 겨울도 감사해요”…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
- 한전, 정보보안 협력 위한 사이버보안 합동훈련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제24회 글로벌 스탠다드경영대상'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 2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3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4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5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6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7"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8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9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10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