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팝업 스토어로 ‘덕후몰이’…“이색 캐릭터 만나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다양한 굿즈 마련
브랜드 마스코트 등 인기 캐릭터 열전 눈길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는 볼거리·놀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캐릭터 열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브랜드 마스코트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히로인, 일상에 위로를 주는 힐링 공룡 캐릭터까지 덕후들을 위한 이색 팝업 스토어로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함께 시원 청량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 스토어를 연다.
특히, 말랑한 공으로 가득 찬 ‘다이나믹 밥풀(POOL)’ 구역에서는 대형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가 거대한 볼 풀에서 마음껏 헤엄치며 신나게 놀 수 있다. ‘익사이팅 밥플레이(PLAY)’ 구역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이 가득하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17일 쿠첸 모델인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안방 극장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친구들도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약체 고교 배구팀의 감동적인 성장기를 그린 일본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 스토어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년 넘게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전 시리즈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실물 사이즈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남길 수 있으며, 일본 오리지널 굿즈부터 국내 한정판 굿즈까지 약 250여 종의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인기 캐릭터 '우주먼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감정들을 먹어주는 수호공룡 캐릭터로 동그란 생김새와 무해한 표정, 다양한 굿즈 라인업으로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먼지 캐릭터와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나만의 공룡을 만들 수 있는 팝업 한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유럽 장거리 노선 ‘인천-로마’ 취항 1주년
- 현대차, 2026 싼타페·2026 투싼·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
- 임팩티브AI, 독일 라운호퍼와 제조 예측기술 공동 개발
- ‘개봉 루브루’ 분양가 눈길…청약홈 임의공급 잔여세대 분양
- 넷마블, 日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옥외광고 전개
- U+tv, 고객 경험 혁신 위해 실시간 채널 UI/UX 개편
- KT, KT플라자에서 AI 청력검사 키오스크 시범 운영
- BGF리테일, 투아트와 시각장애인 쇼핑 편의 돕는다
-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859억원 '어닝 서프라이즈'
- 트럼프 "반도체에 약 100% 관세 부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2년 연속 ‘노인일자리 사업’ 최우수 지자체 선정
- 2영천교육지원청, 2025 특수교육지원인력 역량강화 연수 실시
- 3APEC 개최도시 경주, 글로벌 관광안내도 ‘완벽 대응’
- 4경북소방본부, ‘중증도 분류 기반 이송병원 선정 체계’ 본격 시행…도민 홍보 강화
- 5대구 두류공원, ‘전국 1호 국가도시공원’ 지정 본격 추진
- 6대구시, 외국인 유학생과 지역 대학생 위한 ‘제1회 글로벌 청년 관광교류 프로그램’ 개최
- 7달성군 청년농업인, 직접 재배한 농산물 기부…세대 간 따뜻한 나눔 실천
- 8달성군, 명사초청특강 ‘우리 아이의 마음에 귀 기울여 주세요’ 개최
- 9경북도, 산불 피해 도민 위한 심리지원 총력…1만5천 명 대상 상담 진행
- 10경북 청년들, 광복 80주년 맞아 독도 방문…나라사랑 실천과 토크콘서트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