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서포터즈 3기 모집
경제·산업
입력 2024-08-19 10:37:26
수정 2024-08-19 10:37:26
김민 기자
0개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서류 접수
선발 시 9월 말부터 약 4개월 활동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는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비레디 서포터즈’ 3기를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3기로 선발되면 오는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비레디는 브랜드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으로 브랜드 서포터즈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면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며, 활동 수료 시 인증서와 상금 혜택을 제공한다.
비레디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보다 2기 지원자가 두 배 이상 늘어나며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3기 활동도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HD현대, 美조선사와 상선 건조 협력…미국 시장 진출 가속
- LG유플러스, 악성 앱 감염 고객에게 피싱 위험 카톡으로 알린다
- 호텔업계, 새 수익모델 '위탁운영' 확산…"재무부담 적어"
- 현대차, 미국발 수출 99%↓…트럼프 관세 대응 공급망 효율화
- 대형마트들, 계란값 안 올린다…"이윤 줄이고 가격인상 막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2'판도라 상자' 열렸나…이스라엘·중동 초긴장
- 3유엔총장 "심각한 우려…국제 안보 직접 위협"
- 4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5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6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7우리은행, 폐지수거 어르신 자활지원 사업 참여
- 8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9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액 3조 돌파"
- 10HD현대, 美조선사와 상선 건조 협력…미국 시장 진출 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