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종근당건강과 '락토핏 골드 트리플 세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30 15:53:40
수정 2024-08-30 15:53:40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협업을 통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달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지적재산(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 APEC, '지속가능한 내일' 위한 공동성명 타결
- LPG 업계, 11월 공급가 인하…프로판 내리고 부탄은 동결
- 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한국에 속속 공장 건설…AI 수요 대응 본격화
- G7, 핵심 광물 동맹 출범…중국 공급망 장악에 공동 대응
- 10월 수출 3.6%↑…반도체·선박이 실적 견인
- 명륜진사갈비, 고객감사 기부릴레이 다시 이어져
- SK온·SK엔무브 합병 완료…글로벌 배터리 경쟁력 강화
- 전국 평균 휘발유값 1666원…3주 만에 오름세
- 로레알파리-미야오, 'HELLO KITTY, BYE DAMAGE' 캠페인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미스코리아 '美'에 해남 '味'를 더하다…해남미남축제, '515 김치 비빔'으로 축제 분위기 '후끈'
- 2김한종 장성군수 "장성군이 명실상부한 역사·문화·교육 메카로 우뚝"
- 3공영민 고흥군수 "군민 참여와 화합이 고흥발전 원동력"
- 4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투명 공개·국제 감시 필요”
- 5APEC, '지속가능한 내일' 위한 공동성명 타결
- 6LPG 업계, 11월 공급가 인하…프로판 내리고 부탄은 동결
- 74대 금융지주, '주주환원율 50% 시대' 문턱에…실적은 정점, 지속성은 과제
- 8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한국에 속속 공장 건설…AI 수요 대응 본격화
- 9G7, 핵심 광물 동맹 출범…중국 공급망 장악에 공동 대응
- 10전주 덕진호수, 녹조·악취 사라지고 ‘생태 휴식처’로 탈바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