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종근당건강과 '락토핏 골드 트리플 세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30 15:53:40
수정 2024-08-30 15:53:40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협업을 통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달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지적재산(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협, ‘CES 2025 디브리핑’ 개최…"신사업 전략 수립 지원"
- 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 [이슈플러스] “숏폼 잡아라”…美 퇴출위기 틱톡 빈틈 공략
- 미래 교실·스마트 오피스 구현…AI 전자칠판 ‘경쟁’
- “건설 한파 못 피했다”…현대건설 실적 ‘쇼크’
- 고려아연 "임시주총서 집중투표제 도입"...이사회 구성 주목
- HMM “1년 내 주주환원 2조5,000억원 이상으로”
- 한화큐셀, 美 대형 태양광 발전소 개발자산 매각한다
- LG이노텍, 4분기 영업익 2,479억 원…전년 동기 比 48.8%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협, ‘CES 2025 디브리핑’ 개최…"신사업 전략 수립 지원"
- 2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3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4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5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6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7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8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9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10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