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종근당건강과 '락토핏 골드 트리플 세트'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30 15:53:40
수정 2024-08-30 15:53:40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종근당건강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과 협업을 통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락토핏 골드 트리플 기획 세트’는 락토핏 골드 30포 팩 3개입과 양파쿵야 엔젤 파우치 키링으로 구성돼 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달 31일부터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설루션을 제공하고 지적재산(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 “홍삼, A형 독감 억제 효과” 국내 연구진 첫 규명
- 한화시스템, 보잉 F-15 항전장비 공급…美 첫 진출
- 두산에너빌, 8068억 투자해 SMR 전용 공장 구축
- 티빙·웨이브 합병 해 넘긴다…KT "주주가치 제고 등 고려"
- KAI, KF-21 추가무장시험 계약 체결…6859억원 규모
- 신세계, 새 멤버십 승부수…‘올인원’ 접고 ‘선택과 집중’
- SK실트론, 두산 품으로…SK 리밸런싱 반환점
- 현대차그룹, 하러 등 4명 사장 승진…“SDV 혁신”
- 한국광고홍보인협회, 2025 연말 행사 성황리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재보험협회, 애향원서 화재안전 나눔 실천
- 2티머니GO, 통합 리워드 프로그램 'GO 백만드로우' 출시
- 3남양주시, 별내선 감차 없이 현행 유지 결정
- 4Sh수협은행, 디지털 챌린저 3기 해단식 개최
- 5‘하이원의 축제는 계속 된다’
- 6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국제공항 통해 필리핀 단체 관광객 700여 명 유치…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 7윤종영 경기도의원, 연천 청산면 농촌기본소득 공백 우려
- 8가평군, 2025 열린관광 공모 선정…관광지 3곳 15억 확보
- 9연천군, 지자체 재정분석 ‘최우수’…특교세 1억 확보
- 10신보, 스타트업 종합 컨퍼런스 'SOUND 2025'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