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새단장
경제·산업
입력 2024-09-02 09:29:09
수정 2024-09-02 09:29:09
이혜란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경동제약은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를 전면 리브랜딩하고 론칭했다고 2일 발표했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하여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과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좋은 PVDC 포장으로 변경했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되어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채널을 변경하여 경동제약 자사몰인 KDmomen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경동제약은 설명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체성 이전의 나를 마주하다"…에리카 김 개인전 'CODE OF ME' 개최
- 케이그라운드벤처스, 에너지와 AI 융합 생태계 구축 본격화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바가지 택시에 경고장
- 2"정체성 이전의 나를 마주하다"…에리카 김 개인전 'CODE OF ME' 개최
- 3경주시,‘2025 시니어 건강리더 성과대회’개최
- 4조지연 의원, 불공정채용 근절·산업재해 예방 위한 개정안 대표발의
- 5경북도, 농식품부 공모 5개소 중 2개소 선정
- 6경북도, 아이돌봄서비스 전국 1위 품질 입증...우수기관 ‘최다’ 선정
- 7경북도, 제62회 무역의 날 맞아 ‘61개 수출 탑’ 수상
- 8경북도, 국내 대형 유통사와 ‘입점데이’ 성황리 개최
- 9경북도, 북극경제이사회와 북극 발전 위한 양해각서 체결
- 10경북도, 영천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청년 스마트팜 창업 요람 역할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