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새단장
경제·산업
입력 2024-09-02 09:29:09
수정 2024-09-02 09:29:09
이혜란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경동제약은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를 전면 리브랜딩하고 론칭했다고 2일 발표했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하여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과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좋은 PVDC 포장으로 변경했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되어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채널을 변경하여 경동제약 자사몰인 KDmomen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경동제약은 설명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ESG크레딧, '글로벌 기후·무역 리스크 대응 서비스' 강화
- 쿼드쎄라, 현대백화점 ‘비클린’ 매장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 시지바이오-넥스젤바이오텍, 장기 지속형 약물전달 플랫폼 공동개발
- 코오롱그룹, 사장단·임원 인사…코오롱글로벌 대표에 김영범
- 대웅바이오 뇌기능개선제 ‘세레브레인’, 오리지널 의약품 ‘추월’
- 남서울대 로버트 딘 교수, 中 ‘2025 세계 VR 산업대회’서 발표
- 중진공, 산·학·관 협력으로 충북 이차전지 산업 회복 앞장
-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겨울학기 개강
- 첨단 제조 스타트업 '에타솔리드', 美 알키미스트 시카고 합류
- 마사회, ‘All-day 취업캠프’ 개최…"청년 취업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 국립공원공단, 한국전력공사 합동 가을철 산불예방 캠페인 펼쳐
- 2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3"게임처럼 배우는 주소교육" 남원시, 가상체험 교실 운영
- 4원주시-우미건설, 공동주택건설사업 지역업체 참여 협약 체결...684억 규모
- 5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6목포시, '찾아가는 복지' 실전력 높인다
- 7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 8남원 향토박물관, '향약과 유교문화' 특별전…12월 28일까지
- 9남원시, 보건복지부 '생명사랑위기대응센터' 신규 선정
- 10흥국생명, 어르신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