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K-푸드 페스티벌 ‘넉넉’과 협업…“음식 추억 쌓아요”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코카-콜라는 광화문 세종로공원에서 진행 중인 서울시 ‘K-푸드 페스티벌 넉넉(이하 ‘넉넉 페스티벌’)’과 함께 ‘맛있는 마법’을 전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맛있는 음식과 행복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코카-콜라의 ‘맛있는 마법’을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Coke & Meal’ 캠페인의 오프라인 확장판으로 마련됐다. 탁 트인 도심 속 야외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이 다 함께 Coke & Meal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넉넉 페스티벌에서는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이색적인 K-푸드를 다양한 푸드트럭을 통해 매번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전통 K-푸드부터 새로운 해석이 가미된 현대적인 K-푸드 메뉴까지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중앙에는 코카-콜라와 함께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을 활용한 캐노피와 테이블로 구성된 식음존이 마련됐다. 곳곳에 코카-콜라 자판기를 설치해 코카-콜라 오리지널은 물론,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제로 등 다양한 코카-콜라 음료와 함께 K-푸드를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와 함께 현장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눈여겨볼 만하다. 코카-콜라 자판기를 따라 벽면 전체를 장식한 코카-콜라 로고 백월은 K-푸드 페스티벌 현장에서의 이색 경험을 사진으로 남기기에 제격이다. 코카-콜라는 넉넉 페스티벌 한 켠에 코카-콜라의 소비자 동참형 자원순환 캠페인과 연계한 ‘원더플 분리배출존’을 마련했다.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음료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긴 후 투명 음료 페트병, 캔, 다회용 식기 등 사용한 자원을 올바르게 분리배출하는 자원순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행복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넉넉 페스티벌과 협업하게 됐다”며, “다양한 코카-콜라 음료와 맛있는 음식, 행복한 분위기가 있는 K-푸드 페스티벌 넉넉에서 선선한 가을 저녁을 더욱 짜릿하고 맛있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모바일 앱 리뉴얼…글로벌 버전 출시
- 티웨이항공, 2025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1차 성료
- BBQ, 하이랜드와 유럽시장 진출 MOU 체결
- 삼성E&A, 14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롯데홈쇼핑, 낭독봉사단 ‘드림보이스 시즌8’ 서포터즈 발대식
- LG유플러스, 오픈AI 기술 활용해 'Agentic AICC' 개발
- GS샵,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본격화…전국 12개사 선정
- 대한항공, 美 수도 워싱턴 취항 30주년 기념 행사
- 제주항공, '우주먼지'와 첫 캐릭터 IP 제휴…협업 상품 3종 출시
- DL이앤씨, ‘드론 플랫폼’ 주택 전 현장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프레미아, 모바일 앱 리뉴얼…글로벌 버전 출시
- 2티웨이항공, 2025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1차 성료
- 3BBQ, 하이랜드와 유럽시장 진출 MOU 체결
- 4염증성 장질환 환자 비만율, 10년 새 2배 증가
- 5한국원자력환경공단, 태백 연구용 지하연구시설(URL) 부지 선정에 대한 확신은 이렇다
- 6삼성E&A, 14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7롯데홈쇼핑, 낭독봉사단 ‘드림보이스 시즌8’ 서포터즈 발대식
- 8LG유플러스, 오픈AI 기술 활용해 'Agentic AICC' 개발
- 9GS샵,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본격화…전국 12개사 선정
- 10대한항공, 美 수도 워싱턴 취항 30주년 기념 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