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2024 가을 캠페인’ 화보 및 패션 필름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을 시즌을 맞아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정제된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완벽한 호흡으로 피에이티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풀어냈으며, 피에이티의 프리미엄 감성이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피에이티의 2024 F/W 컬렉션은 장인 정신과 평안함을 최고의 가치로 피에이티만의 감도와 노하우를 담은 에이지리스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다채로워진 컬러감과 편안한 핏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소재부터 디테일, 패턴, 퀼팅의 변화로 다양한 FW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그중에서도 마일드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감의 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의 ‘포멀(Formal)’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절제된 럭셔리 룩 아이템으로 구성된 ‘포멀 TfC(Formal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해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피에이티의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개된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2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뮤지컬산업 진흥법’국회 공청회 개최
- 3수성구, ‘지산목련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 개최
- 4월드비전 대구경북사업본부, 수성구청에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금 2000만 원 전달
- 5수성구가족센터, ‘2025 수성가족 시네마 데이(DAY)’ 개최
- 62026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12월 23일부터 참가 접수 시작
- 7iM뱅크(아이엠뱅크)-한국주택금융공사, ‘커버드본드 지급보증’ 업무협약 체결
- 8부산도시공사, 서부산 행정복합타운 건립 관리용역 입찰공고
- 9화순 ROTC 지회장 이임식 개최 "지역상생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 10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말 맞아 ‘산타 데이’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