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2024 가을 캠페인’ 화보 및 패션 필름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을 시즌을 맞아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정제된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완벽한 호흡으로 피에이티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풀어냈으며, 피에이티의 프리미엄 감성이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피에이티의 2024 F/W 컬렉션은 장인 정신과 평안함을 최고의 가치로 피에이티만의 감도와 노하우를 담은 에이지리스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다채로워진 컬러감과 편안한 핏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소재부터 디테일, 패턴, 퀼팅의 변화로 다양한 FW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그중에서도 마일드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감의 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의 ‘포멀(Formal)’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절제된 럭셔리 룩 아이템으로 구성된 ‘포멀 TfC(Formal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해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피에이티의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개된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 환자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도구 스카이브 '니비게이트'…'평가 유예 신의료기술' 선정
- 새로운 결핵 백신·치료 플랫폼 개발…수지상세포 활용
- 바른세상병원, 4주기 연속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
- "나이 많다고 검진 제외됐는데…" 70세 이상도 '저선량 CT' 한 번에 폐암 발견
- 중앙대병원 "85세 고령에도 심장 수술…삶의 질 크게 높아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2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3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4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5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 6남원시의회, 맞춤형 폭력예방교육으로 안전·평등 공직문화 선도
- 7고창 '수광쌀' 미국 몽골 식탁에 오른다…첫 해외 수출 성과
- 8부산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성과 발표회 'SHOW&TELL' 열려
- 9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10미래에셋생명, 호실적 힘입어 주주환원 강화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