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2024 가을 캠페인’ 화보 및 패션 필름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을 시즌을 맞아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정제된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완벽한 호흡으로 피에이티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풀어냈으며, 피에이티의 프리미엄 감성이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피에이티의 2024 F/W 컬렉션은 장인 정신과 평안함을 최고의 가치로 피에이티만의 감도와 노하우를 담은 에이지리스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다채로워진 컬러감과 편안한 핏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소재부터 디테일, 패턴, 퀼팅의 변화로 다양한 FW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그중에서도 마일드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감의 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의 ‘포멀(Formal)’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절제된 럭셔리 룩 아이템으로 구성된 ‘포멀 TfC(Formal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해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피에이티의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개된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