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2024 가을 캠페인’ 화보 및 패션 필름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을 시즌을 맞아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정제된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완벽한 호흡으로 피에이티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풀어냈으며, 피에이티의 프리미엄 감성이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피에이티의 2024 F/W 컬렉션은 장인 정신과 평안함을 최고의 가치로 피에이티만의 감도와 노하우를 담은 에이지리스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다채로워진 컬러감과 편안한 핏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소재부터 디테일, 패턴, 퀼팅의 변화로 다양한 FW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그중에서도 마일드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감의 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의 ‘포멀(Formal)’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절제된 럭셔리 룩 아이템으로 구성된 ‘포멀 TfC(Formal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해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피에이티의 20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개된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여름철 수족구병 확산…영유아 감염자 비율 급증
- 식중독 주의보…"식재료 내부까지 충분히 익혀 드세요"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국형 ARPA-H’ 보건안보 분야 과제 주관기관 선정
- 폭염에 코로나까지 기승…기침·발열 있다면 의심을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일반인 위한 신장암 안내서 세 번째 개정판 출간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 인천세종병원 관상동맥우회술센터 개소
- 가수 보아, 삼성서울병원 정형외과에 1억원 기부
- "뇌졸중 치료, 유전자형 따라 다르게 접근해야"
- 항암 치료 표적 'MET' 유전자, 폐암 이어 위암·대장암서도 타깃 확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2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3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4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5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6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7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8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9"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10"중학야구계 신흥 강호로 부상"…기장BC,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 첫 우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