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범위 확대…”모든 제조사 환기시스템 관리”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경동나비엔이 지난해 환기청정기 렌탈과 함께 론칭한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는 환기 제품 관련 직영 서비스센터 교육을 이수한 전담 엔지니어 나비엔 파트너가 클리닝, 필터 교체 등을 통해 환기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공기질을 쾌적하게 관리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론칭 1년여를 맞아 경동나비엔은 제조사에 관계없이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기질 관리 제품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필터가 막혀 성능이 저하되고 세균과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관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파트너가 방문을 통해 환기시스템의 사용 환경과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강력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본체 내부와 전열교환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또 모든 제조사의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맞춤 제작필터로 큰 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기능의 프리필터와 집진필터를 교체한다.
경동나비엔은 더욱 많은 고객이 케어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10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이외의 환기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케어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실내 공기질 관리 기업으로써 모든 고객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어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환기청정기’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관련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 밝혔다. /sb413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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