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SBS 모닝와이드서 천연영양제로 ‘썬골드키위’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4-09-24 13:41:48
수정 2024-09-24 13:41:48
정의준 기자
0개
제스프리가 지난 23일 SBS '모닝와이드 3부'에서 활력 증진을 위한 천연 비타민C 공급원으로 '썬골드키위'가 소개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진행한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의 설문 조사 결과가 공개됐다. 약 2만여 명이 참여해 등록된 6만여 건의 식단 분석 결과, 19세 이상 성인 10명 중 8명이 하루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인 100mg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듯, 방송에서는 육아와 직장을 병행하고 있는 워킹맘 A씨의 사례와 골드키위 셰이크, 골드키위 크레이프, 골드키위 요구르트 바크 등 키위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가 소개됐다.
이영우 한양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환절기에 비타민C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여러 질환에 걸릴 수 있고 우울감이 유발될 수 있다”며 "썬골드키위는 하루에 한 알만 먹어도 성인의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썬골드키위에는 세로토닌 생성을 촉진하는 트립토판과 같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우울감 감소 등 정신적 웰빙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2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3"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4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5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6"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7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8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9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10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