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FC 홈 경기서 ‘브랜드 데이’ 성료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대구FC 홈 경기에서 2024 브랜드데이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2024 대구FC 브랜드데이에서 티웨이항공은 FC서울을 상대로 열린 대구FC 홈 경기 시작 전후 경기장을 찾은 서포터즈와 대구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경기에 앞서 대구FC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선발된 22명의 에스코트 키즈가 티웨이항공의 운항, 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과 함께 입장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의 시축이 이어졌다.
강한 호우에도 불구하고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 8명이 그라운드에 입장해 안전한 경기 관람을 위한 경기장 안전 수칙을 시연했다. 또 대구FC 승리를 위해 팬분들과 함께 5가지 응원 동작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고 이에 힘입어 경기결과는 강팀 FC서울을 맞이한 대구FC가 종료 1분전을 남기고 극적인 골로 무승부를 기록해 강등위기를 탈출하였다.
티웨이항공은 경기 당일 관람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데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기장에 입장한 모든 관중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쿠폰도 증정했다.
지난 2023년에 이어 두 번째로 대구FC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며 대구 지역민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지난해부터 대구FC 선수단이 제주도 원정 경기 시 일부 항공권을 제공하고 특별 기내 응원전을 펼치는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FC 서포터즈 그리고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행사를 팬분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에 앞장서는 동시에 함께 성장하며 지역 사회에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