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독거노인 급식 봉사부터 유기견 보호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종합 헬스 및 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 박효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스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온누리스토어 봉사활동단은 임직원들이 순수하게 자발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참석은 자발적으로!’, ‘회식은 야무지게!’, ‘활동은 몸으로!’라는 세 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조직원 간 유대감, 개인적인 보람을 느끼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온스봉의 첫 번째 활동으로독거노인을 위한 무료 급식 배급과 설거지를 진행했으며, 두 번째 활동은 빅 독 포레스트에서 진행됐다.
세 번째 활동은 한강공원 플로깅으로 한강 공원 부근에서 쓰레기 줍기와 분리수거를 진행했다. 네 번째 활동으로는 캄보디아 아동들을 위한 컬러링북 제작 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온누리스토어는 봉사활동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사업부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온누리스토어는 단순한 사업 운영을 넘어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큰 가치를 두고 있다”며 '온스봉'을 통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직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회사 내부적으로는 조직원 간의 결속력이 강화되고, 외부적으로는 기업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재 온누리스토어는 브랜드 매니저 인턴 및 정규직 직원을 채용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학자, 특검 또 불출석…"건강상 이유"
- 2쌀 한 가마, 소매 가격 30% 급등…"27만원 돌파"
- 3태영그룹, 5년간 공시위반 43건… 80개 대기업 중 최다
- 4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5일본, 자민당 총재 선출 투표…"이시바 후임 총리 결정 무게"
- 6이진숙 전 방통위 위원장, 오늘 오후 법원서 체포적부심사
- 7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 8CJ 원,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투표만 해도 경품"
- 9세계유산 고창 고인돌·갯벌, 21일간 축제의 장 열려
- 10김포 등 14개 공항 노동자 현장 복귀…인천은 파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