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키즈, 100만 구독 달성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1 11:11:38
수정 2024-10-11 11:11:38
정의준 기자
0개
㈜북이십일(대표 김영곤)이 1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키즈유튜브 채널 ‘니니키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니키즈’는 ㈜북이십일의 대표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한국어 채널에서만 구독자 10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KT키즈랜드, 한화리조트, 서울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제휴 확장을 통해 인기를 넓히고 있다. 특히 TV애니메이션 제작 MOU를 통해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북이십일은 자사의 인기IP 니니키즈의 다양한 굿즈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팝업무대에서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12일과 13일 두번의 싱어롱콘서트 무대를 통해 인기를 증명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니니키즈가 올해는 오프라인 행사와 제휴를 활발히 하며 인기를 가늠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니니키즈의 새로운 사업 확장을 열 계시가 되리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