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키즈, 100만 구독 달성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1 11:11:38
수정 2024-10-11 11:11:38
정의준 기자
0개
㈜북이십일(대표 김영곤)이 1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키즈유튜브 채널 ‘니니키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니키즈’는 ㈜북이십일의 대표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한국어 채널에서만 구독자 10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KT키즈랜드, 한화리조트, 서울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제휴 확장을 통해 인기를 넓히고 있다. 특히 TV애니메이션 제작 MOU를 통해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북이십일은 자사의 인기IP 니니키즈의 다양한 굿즈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팝업무대에서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12일과 13일 두번의 싱어롱콘서트 무대를 통해 인기를 증명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니니키즈가 올해는 오프라인 행사와 제휴를 활발히 하며 인기를 가늠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니니키즈의 새로운 사업 확장을 열 계시가 되리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 SSI서초캠퍼스, 재학생 방콕서 열린 ‘World Scholar’s Cup’ 결선 진출
- 캠핑∙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크레모아’, 24년 신제품 사전 예약 오픈
- 한미에셋프로, ‘미국 투자∙이민 절세전략 세미나’ 성료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22일부터 ‘中企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 신청 접수
- 2현대위아, 본사 체험형 안전교육센터 S+ 민간 개방
- 3콜러, ‘아트 협업’ 통해 사회공헌 활동 강화
- 4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5아슈리온코리아, SK텔레콤 및 보령시와 파손 수리 대행 드론 배송 시연
- 6현대해상, 전국 지점단위 분산형 신뢰스캔 구축
- 7대구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의정자문위원 간담회 실시
- 8김재용 대구시의회 경제환경위원장 “도매시장 활성화에 힘 보탤 것”
- 9영남대, ‘Global YU Culture Festival’ 개최
- 10대성에너지, 청구재활원에 차량 2대 후원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