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키즈, 100만 구독 달성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1 11:11:38
수정 2024-10-11 11:11:38
정의준 기자
0개
㈜북이십일(대표 김영곤)이 1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키즈유튜브 채널 ‘니니키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니키즈’는 ㈜북이십일의 대표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한국어 채널에서만 구독자 10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KT키즈랜드, 한화리조트, 서울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제휴 확장을 통해 인기를 넓히고 있다. 특히 TV애니메이션 제작 MOU를 통해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북이십일은 자사의 인기IP 니니키즈의 다양한 굿즈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팝업무대에서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12일과 13일 두번의 싱어롱콘서트 무대를 통해 인기를 증명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니니키즈가 올해는 오프라인 행사와 제휴를 활발히 하며 인기를 가늠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니니키즈의 새로운 사업 확장을 열 계시가 되리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