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니키즈, 100만 구독 달성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1 11:11:38
수정 2024-10-11 11:11:38
정의준 기자
0개

㈜북이십일(대표 김영곤)이 10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키즈유튜브 채널 ‘니니키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니키즈’는 ㈜북이십일의 대표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한국어 채널에서만 구독자 10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KT키즈랜드, 한화리조트, 서울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제휴 확장을 통해 인기를 넓히고 있다. 특히 TV애니메이션 제작 MOU를 통해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북이십일은 자사의 인기IP 니니키즈의 다양한 굿즈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팝업무대에서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12일과 13일 두번의 싱어롱콘서트 무대를 통해 인기를 증명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니니키즈가 올해는 오프라인 행사와 제휴를 활발히 하며 인기를 가늠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니니키즈의 새로운 사업 확장을 열 계시가 되리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