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와 오픈톡서 만나요"…네이버 오픈톡, ‘더 시즌즈’ 톡담회 진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네이버는 MZ세대 대표 엔터테이너 이영지와 팬들이 오픈톡에서 실시간으로 채팅을 나눌 수 있는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톡담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더 시즌즈’ 톡담회는 영화, 드라마, OTT 시리즈, 스포츠에 이어 예능 주제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톡담회다.
오는 17일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의 진행자인 이영지가 네이버 오픈톡에 직접 참여해 시청자들과 한 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17일까지 해당 오픈톡에서는 MC 이영지에게 질문 남기기, ‘레인보우’로 4행시 짓기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가 진행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네이버 오픈톡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여행 등 다채로운 주제로 많은 사용자들과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서비스로, 가볍고 빠른 소통을 선호하는 MZ세대 사용자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실제로 6월 기준 오픈톡 이용자 가운데, 2030 이용자 비율이 59.5%를 차지했으며, 30대 이하 오픈톡 사용자가 전년 6월 대비 75.6% 증가한 바 있다. 이들은 오픈톡에서 콘텐츠나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채팅을 나누거나, 배우나 선수들을 응원하는 팬커뮤니티로 오픈톡을 활용하고 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해 8월 오픈톡에서 스타와 수많은 팬들이 실시간으로 채팅하는 톡담회를 처음 선보였으며, 콘텐츠 업계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오픈톡 톡담회는 인공지능(AI) 클린봇을 활용해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되며, 검색을 통해 유입된 관심도 높은 팬들과의 깊이 있는 소통과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해 콘텐츠 업계에서 매력적인 소통 채널로 인정받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