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Dr.Althea),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서 챔피언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0-18 12:56:46
수정 2024-10-21 13:50:03
정의준 기자
0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지난 10월 15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2024 Amazon Seller Conference)’에서 챔피언 부문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는 이커머스를 통한 글로벌 수출 비전을 제시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개최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업계의 대규모 컨퍼런스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2024년 한 해 아마존에서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Top Brand Seller Award)’를 진행했다. 어워드는 매출과 성장세 등 여러 기준을 토대로 루키 부문과 챔피언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이 진행됐다.
닥터엘시아는 이번 수상이 판매 성과 및 잠재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닥터엘시아는 자사만의 마케팅 전략으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자사 제품 '345 릴리프 크림'이 베스트 셀러 부문 19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 부스팅 세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젠틀 비타민 세럼’ 등 현대인의 피부 트러블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매출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닥터엘시아를 전개하고 있는 제이디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챔피언 부문 수상은 매우 영광스러운 성과”라며 “아마존 US 시장에서의 성장률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엘시아의 ‘345 크림’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제품이 오는 11월 국내 헬스·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업계, 비대위 가동… "약가 인하, R&D 위축·수입약 의존 심화시킬 것"
- 임성기재단, 가톨릭대 의대 조미라 교수에 희귀질환 연구비 6억원 지원
- 정진호이펙트, 한부모 가정 돕는 ‘이엉바자회’ 참석
- LS MnM 구동휘, 경영 시험대…2차전지 신사업 ‘불투명’
- “경고등 켜졌는데 계속 비행?”…이스타항공 안전 논란
- 기아, 국내 최초 일반 도로 원격 운전 실증 시연 성공
- “괜히 인수했나”…GS리테일, 요기요 고전에 ‘본업 강화’
- ‘논란 IP’ 또 발목…크래프톤, AOD 서비스 종료
- 롯데건설, 오일근號 출범…재무건전성 회복 ‘사활’
- ‘테슬라 FSD·GM 크루즈’ 韓 상륙…현대차 어디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