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Dr.Althea),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서 챔피언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0-18 12:56:46
수정 2024-10-21 13:50:03
정의준 기자
0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지난 10월 15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2024 Amazon Seller Conference)’에서 챔피언 부문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는 이커머스를 통한 글로벌 수출 비전을 제시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개최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업계의 대규모 컨퍼런스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2024년 한 해 아마존에서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Top Brand Seller Award)’를 진행했다. 어워드는 매출과 성장세 등 여러 기준을 토대로 루키 부문과 챔피언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이 진행됐다.
닥터엘시아는 이번 수상이 판매 성과 및 잠재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닥터엘시아는 자사만의 마케팅 전략으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자사 제품 '345 릴리프 크림'이 베스트 셀러 부문 19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 부스팅 세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젠틀 비타민 세럼’ 등 현대인의 피부 트러블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매출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닥터엘시아를 전개하고 있는 제이디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챔피언 부문 수상은 매우 영광스러운 성과”라며 “아마존 US 시장에서의 성장률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엘시아의 ‘345 크림’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제품이 오는 11월 국내 헬스·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섬에어, 운항·정비 부문 공개 채용…"내년 취항 준비"
- 르노코리아, 2025년 9월 8710대 판매…전년 동기 대비 1% 늘어
- 기아, 2025년 9월 26만 8238대 판매…전년 대비 7.3% 증가
- 현대차, 2025년 9월 37만 2298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8.3% 증가
- GM 한국사업장, 9월 총 2만3723대 판매
- 오리온, 국내 재생유기농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메가MGC커피, 자영업자에 수수료 떠넘겨…공정위 23억 과징금
- KGM, 9월 1만 636대 판매…올해 월 최대 판매
- 삼성전자서비스, 추석 연휴 5일간 '수리 서비스' 제공
- 유사나, ‘써큘레이트 플러스·코어 아미노 드링크’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섬에어, 운항·정비 부문 공개 채용…"내년 취항 준비"
- 2르노코리아, 2025년 9월 8710대 판매…전년 동기 대비 1% 늘어
- 3기아, 2025년 9월 26만 8238대 판매…전년 대비 7.3% 증가
- 4현대차, 2025년 9월 37만 2298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8.3% 증가
- 5GM 한국사업장, 9월 총 2만3723대 판매
- 6인천시, 재정 부담 속 폐기물 수수료 현실화
- 7안양시, 추석 연휴 '착한 수레 정상 운행'
- 8화성특례시 '경기도 최초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 9안산시 '강남인강' 연계 ·고생 온라인 교육지원 시범운영
- 10하남시, 감일복합커뮤니티센터 시범 개관…“생활문화 플랫폼 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