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8 15:11:32
수정 2024-10-18 15:11:32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캠프닉 경품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캠핑 또는 피크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기획된 행사로 행사 기간동안 자사앱에서 주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프닉’ 경품 세트는 치킨 모양 컬러 LED 무드등과 네네치킨 마스코트 딜리 캐릭터 보냉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네치킨 고객들이 여가 시간을 굿즈와 함께 즐기고 다양한 리뷰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관련된 영상은 10월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유방암 절반은 40~50대 여성에게 발생…유방 변화 살펴야
- 세브란스, 심방세동 치료 '파라펄스'…국내 첫 국제 교육센터 지정
- 2형 당뇨병 환자, 정신질환 동반 땐 자살위험 3배
- 여드름 흉터는 또 다른 흉터 생길 수 있다는 ‘사인’
-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 JW중외제약, 정제형 대장정결제 ‘제이클 정’ 출시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중소 소비재 기업 '유럽 시장' 진출
- 2진에어, 비행업무 통합 관리 시스템 신규 도입
- 3이시영, ‘땀 폭발’ 다이어트 비법 공개…운동 전에 꼭 마시는 음료
- 4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TCR', TCR 월드투어 3R 우승
- 5HDC현산,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시공사로 선정
- 6“마일리지 쓰고 나무도 심어요”…대한항공, ‘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 실시
- 7한전,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 단가 ㎾h당 5원 유지
- 8부산 해운대구, '하하마을건강센터 건강UP교실 합동수료식' 열어
- 9가스공사, 2024 공공기관 경영평가 ‘B등급’
- 10마사회, 시공사-발주처 합동 특별 재해예방기술지도 컨설팅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