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몽타주, AKMU 이찬혁과 함께한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0-21 17:12:21
수정 2024-10-21 17:12:21
정의준 기자
0개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는 AKMU 이찬혁과 함께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비드몽타주의 하반기 캠페인에는 평소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해 매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AKMU 이찬혁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콘셉트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낸 것이 특징으로 광고 영상은 70-80년대 영국 스파이 영화가 떠오르는 은은한 조명, 실루엣을 활용한 영상미 등 레트로한 연출을 위해 다양한 비주얼 요소들을 활용했다.
또한 이번 광고 영상은 일상 생활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아르기닌 함유 액상스틱 에너기닌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영상 속 이찬혁은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지닌 스파이로 등장했으며, 여주인공 청솔은 이찬혁이 지닌 에너지의 근원을 알아내고자 노력한다. 둘의 만남 중에 이찬혁의 에너지 근원은 ‘에너기닌’이었다는 것이 밝혀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비비드몽타주의 에너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이자 산화질소 생성과 신진대사 활성 효과로 일상생활에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L-아르기닌을 함유한 액상스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AKMU 이찬혁이 모델로 나서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보다 확고해질 거라 기대한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에너기닌이 신체에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광고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의 요지에 노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득 낮을수록 중증 저혈당 위험…최대 2.5배”
- 식약처, 지난달 101개 의료제품 허가…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최초 허가
- 임승관 신임 질병청장 "국민 보호 위한 컨트롤타워 역할하겠다"
- 더 작게 절개할수록 좋다…허리디스크, 현미경보다 '내시경' 수술이 우수
- '다빈치' 로봇 도입 20년…국내 200대 설치, 누적 수술 37만 건
-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 가수 레이디제인, 강남차여성병원서 쌍둥이 여아 출산
- 안 낫는 여드름, 약 대신 ‘이런 치료’ 해볼까?
- “임신 중 영양 불균형, 태아 지방간 질환 위험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증권, 신규·휴면고객 대상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제공
- 2G마켓,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상생페스티벌’ 개최
- 3한성숙 중기부 장관 후보자 "'스마트 제조산업 혁신법' 제정할 것"
- 4제주항공, 혹서기 임직원 안전관리 총력…휴게용 카라반 도입
- 5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
- 6NH농협은행, 6억달러 글로벌 농업지원 소셜본드 발행
- 7가스공사, '온누리 실버 나눔' 확대…"노인·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 8인천공항공사, 양성평등교육진흥원과 협약…"양성평등 문화 선도"
- 9한국타이어 후원, WRC 8라운드 ‘에스토니아 델피 랠리’ 개최
- 10CJ도너스캠프, 하반기 교육생 모집..."CJ계열사 취업 기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