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몽타주, AKMU 이찬혁과 함께한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0-21 17:12:21
수정 2024-10-21 17:12:21
정의준 기자
0개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는 AKMU 이찬혁과 함께 하반기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비드몽타주의 하반기 캠페인에는 평소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해 매번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AKMU 이찬혁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콘셉트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낸 것이 특징으로 광고 영상은 70-80년대 영국 스파이 영화가 떠오르는 은은한 조명, 실루엣을 활용한 영상미 등 레트로한 연출을 위해 다양한 비주얼 요소들을 활용했다.
또한 이번 광고 영상은 일상 생활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아르기닌 함유 액상스틱 에너기닌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영상 속 이찬혁은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지닌 스파이로 등장했으며, 여주인공 청솔은 이찬혁이 지닌 에너지의 근원을 알아내고자 노력한다. 둘의 만남 중에 이찬혁의 에너지 근원은 ‘에너기닌’이었다는 것이 밝혀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비비드몽타주의 에너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이자 산화질소 생성과 신진대사 활성 효과로 일상생활에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는 L-아르기닌을 함유한 액상스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AKMU 이찬혁이 모델로 나서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보다 확고해질 거라 기대한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에너기닌이 신체에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광고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의 요지에 노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개팅 프로그램 ‘함께 서면’ 지역 청년들의 특별한 만남 성사
- 이롭,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기념 특가 방송 진행
- 위칙,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 굿즈 진행
- 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바른수면연구소, 서진원 소장 기획 ‘베스트슬립 수면콘서트’ 오는 24일 개최
- COS, 발레에서 영감 받은 ‘AW24 아틀리에 컬렉션’ 공개
- 엑스피펜, 165Hz 고주사율 'Artist Pro 24 (2세대)' 출시
- 화성예술지원사업 공모 당선작 '불편한 블루스' 출간
- 에이이엠모빌리티, 미혼모자 생활시설 ‘도담하우스’에 후원금 전달
- '2024 베트남 쌀국수 페스티벌'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민주당 오세희, 강원랜드 직원 회삿돈 8,400만원 절도, 불법도박
- 2새마을금고 집단대출 위험수위...금융당국, 주담대 '풍선효과' 관리 나선다
- 3고려아연이 재점화한 의무공개매수제도
- 4두산, 로보틱스·에너빌리티 합병 비율 '1대0.043'
- 5“AI 로봇이 사람 대신 척척”…현대차, 혁신 기술 ‘공개’
- 6‘랜드마크’ 된 편의점, 체험형 이색 매장 속속
- 7기준금리 인하 속 주담대 금리 역주행…전세대출도 손보나
- 8현대엔지니어링, 인도·멕시코 영토 확장 ‘성과’
- 9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국내 출시
- 10이재용 회장, 취임 2주년…‘승어부 전략’ 주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