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0-24 13:26:29
수정 2024-10-24 13:26:29
정의준 기자
0개

클린 뷰티 브랜드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AS OF TODAY New York)’이 ‘2024 부산 국제 영화제’ 기간 중 개최되는 미국 영화협회(MPA) 주관 'American Film Night'의 VIP 공식 협찬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은 'Self-love', 'Positivity', 'Unity'를 핵심 가치로 세포라 클린 뷰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스킨케어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유해 성분 35가지를 배제한 클린 성분과 고급 프랑스산 R-펩타이드 원료로 주름 개선, 보습 및 결개선에 탁월한 제품을 출시, 효과에 집중한 스킨케어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론칭 1년여 만에 ‘Vogue British’, ‘Vanity Fair’ 등 글로벌 매거진 소개, 2022년 화장품에 그레미 어워드라 불리는 CEW 인디 브랜드 TOP8에도 선정되는 등 많은 전문가들에게도 인정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입점 및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해왔으며, 오는 12월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 입점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 바노바기, 앰버서더 텐과 함께 한 일본 브랜드 콘서트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2"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3호실적 행진에도 킥스 ‘발목’…보험사 자본확충 부담↑
- 4“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5‘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6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7'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8한한령 해제 기대감에...엔터·화장품·여행株 다 올랐다
- 9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10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