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 전문관리 솔루션 ‘더 케어 서비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3:39:14 수정 2024-10-24 13:39:14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바디프렌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바디프랜드는 마사지체어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제품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하는 ‘더 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더 케어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연 1회 전문 점검 서비스와 전문 클리닝 서비스를 기본으로, 바디프랜드 정품 시트 교체 옵션에 따라 더 케어 스페셜, 더 케어 프리미엄, 더 케어 스탠다드로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전문점검 서비스와 전문 클리닝 서비스 등 케어 서비스로 이루어지는 스탠다드를 기본 구성으로, 프리미엄은 여기에 연 1회 종아리와 발 시트 교체가 추가 제공되고, 스페셜의 경우 연 1회 종아리와 발 시트 교체 서비스에 헤드 서브 및 등 시트 교체까지 추가로 포함된다.

세부적으로 보면 전문 점검 서비스에서는 바디프랜드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마사지체어 작동에 이상이 없는지를 전반적으로 점검하는 서비스로 정기적으로 전원파트, 안전 센서, 마사지모듈 모터, 에어펌프 등의 작동과 기능을 꼼꼼하게 살피고 점검한다. 정기적인 방문 점검을 통해 문제 발생을 사전에 방지하고 제품을 장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문 클리닝 서비스는 기기 내/외부 클리닝 및 UV 살균 처리, 피톤치드 탈취, 가죽 시트 전문 클리닝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평소 마사지체어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제거하여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