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지원, SNS로 공개한 여름철 속광 메이크업 팁 화제

경제·산업 입력 2025-07-30 09:00:04 수정 2025-07-30 09:00:04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퀸즈밤, 피부 보습·자극 완화에 초점 맞춰

[사진=파우치24]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배우 하지원이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메이크업 현장 영상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영상에 따르면, 영상 속 하지원은 자신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실제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하지원은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속광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팁을 공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서 하지원은 파운데이션에 자신의 뷰티 브랜드 POUCH24(파우치24)의 시그니처 제품인 퀸즈밤(Queen’s Balm)을 섞어 자연스럽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과정을 직접 선보였다. 또한 메이크업 후 입술에도 립밤처럼 소량을 덧발라 보습 효과를 높이는 방법을 소개하며 “더운 날씨에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자연스러운 윤광을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원의 메이크업 팁은 단순한 SNS 콘텐츠가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사용되는 전문가 노하우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하지원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파운데이션에 POUCH24의 퀸즈밤을 섞으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결이 매끄럽게 정돈된다”고 전했다.

영상 속에서 소개된 퀸즈밤은 하지원이 직접 론칭한 브랜드 POUCH24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하지원은 약 20여 년간 친언니이자 화장품 전문가인 전유경과 함께 직접 만들어 사용하던 화장품을 제품화하며 브랜드를 설립했다. 시그니처 제품인 퀸즈밤은 골든 호호바 오일 60만ppm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자극 완화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원의 SNS 영상은 팬들은 물론,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도 공감을 얻고 있다. 실제 댓글에는 “따라해봤는데 피부가 덜 건조해지고 자연스러운 윤기가 나서 좋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