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진바스,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5 08:54:24
수정 2024-10-25 08:54:24
정의준 기자
0개

욕실용품 전문 브랜드 두진바스가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두진바스는 프리미엄 욕실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주방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90도로 회전하는 헤드가 장착돼 세척, 설거지, 청소 모두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고 물이 3-WAY 방식으로 토수되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넓은 폭포수 모드는 과일과 야채 세척에 용이하며, 부드러운 포말 모드는 그릇 세척 시 물이 튀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 고압 스프레이 모드는 물이 강력하게 분사되어 싱크대 먼 곳까지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은 녹 슬지 않고 튼튼한 황동 주물 재질로 제작해 탁월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수전 내부에 물이 통과하는 부분이 이중 코팅 처리되어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다인이엔지에서 다년간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생산해 내구성이 높고 품질이 우수하다. 여기에 1년 무상 A/S 서비스 제공, ISO9001 인증과 설치 방식 특허, 시험성적서, 절수등급, KS인증 등을 보유했다
업체 관계자는 “프리미엄 욕실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두진바스가 주방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신제품 ‘하모니 프리미엄 3-WAY 폭포수 와이드 싱크대 수전’은 다양한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세련된 크롬 스타일과 모던한 무광 니켈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주방 인테리어를 환하게 밝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진바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설치 요청 시 출장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제공 중이며, 제품은 두진바스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