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4 F/W 시즌 팝업 전시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4-11-01 08:19:14
수정 2024-11-01 08:19:14
정의준 기자
0개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서울 성수동에서 2024 F/W 시즌 발매에 이어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AND OIL SOUND ROOM’이라는 타이틀 아래 오픈 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인물들의 자유로움과 일상적 소리에서 영감을 받은 2024 F/W 컬렉션에서 출발했다. 특히 스탠드오일이 선별한 8가지의 시즌 키워드에 기반해 큐레이팅된 40여개의 다양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든 후 감상이 가능한 체험형 전시로 이루어져 있다.
전시 공간은 8가지의 시즌 키워드별로 매칭된 의자에서 다양한 사운드를 청음 할 수 있는 사운드 존이 특징으로 안쪽에는 스탠드오일 2024 F/W 컬렉션 아카이브 북을 포함한 다양한 사운드 서적이 준비된 릴렉스 존이 마련돼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MP3로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각자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는 플레이리스트 보드존까지 구성해 전시 체험의 특별함을 더했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이번 ‘STAND OIL SOUND ROOM’ 전시는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경험인 단순 제품 소개와 콘텐츠 소비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인터랙티브 작용을 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며 “브랜드가 가진 취향을 공유하고 더욱 다각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전시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신선한 영감과 새로움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전시는 서울 성동구에서 11월 10일까지 9일 간 진행 될 예정이며,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코백스, 최신형 로봇청소기 11번가 라이브 진행
- ㈜이엘라이즈, 헬시플레이스 ‘빼바 리얼초콜릿 프로틴바’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출시
- 자코모(JAKOMO), 신규 TV CF 공개
- 노을진(進)캠핑장,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발표
- 착한의사, 건강검진 연말 성수기 고객 서비스 강화
- 마리아병원, 대한항공노동조합과 난임 치료 지원 업무 협약
- TCL,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 홍익대학교, ‘홍익패션위크 2024’ 개최
- CMS영재교육센터,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 함께하는 사랑밭, 화상 환우 지원 기부런 'BRAVO UR RUNNING'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맥심·카누 오른다···동서식품, 가격 8.9% 인상
- 2‘부천 원미 동문디이스트’ 할인분양
- 3부산시, ‘원스톱기업지원 전담공무원제도’ 지자체 정책 우수사례로 선정
- 4기업은행 '책무구조도' 제출…금융권 내부통제 강화 속도전
- 5스타벅스, 토피 넛 라떼와 함께 1일부터 겨울 프로모션 시작
- 6오뚜기, ‘콕콕콕’ 4종에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
- 7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 8효성, 6∙25참전유공자 ‘가을 힐링 나들이’ 지원
- 9네이버 해피빈, 롯데칠성음료와 환경 위한 굿브랜드 캠페인 진행
- 10현대자동차-CJ올리브영, 11월 캐스퍼 출고 이벤트 실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