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10:25:42
수정 2024-11-01 10:25:42
김민 기자
0개
수능 수험생 대상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 시작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엔시티 위시’는 첫 미니앨범 선 주문 수량만 8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발매 당일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행 소비’는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X세대 트렌드가 Z세대에게도 힙한 유행으로 통하고, X세대가 자녀들의 팬덤 문화, 디지털 친화적인 특성을 쉽게 받아들이는 등 부모와 자식 세대 간의 트렌드 접점이 만들어지는 현상을 일컫는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그룹이라는 점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라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중순에는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신인 그룹 중 가장 주목받는 ‘엔시티 위시’를 발탁하게 됐다. 파리바게뜨와 ‘엔시티 위시’가 함께 펼치는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트24, ‘QR 간편결제’ 한달 만에 5배 증가
- LG화학, 유럽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 ‘K2025’ 참가
- 금호석유화학, 창호 교체 지원으로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앞장
- 카카오, 외국인 관광객 위한 ‘카카오 트래블 팩’ 기획
-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 연계 프로모션 진행
- 티머니모빌리티, 강원도와 통합 택시콜센터 구축
- 한성자동차, 한가위 풍성함 담은 '한가WEEK’ 프로모션 진행
- 만트럭버스코리아, 뉴 MAN TGX 540마력 트랙터 1호차 고객 인도
- 미쉐린코리아, 미셸 주 신임 대표이사 부임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최대 1조8000억원 조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마트24, ‘QR 간편결제’ 한달 만에 5배 증가
- 2하나은행, 추석 맞이 총 15조원 규모 '중소기업 특별자금 지원' 시행
- 3넥스트증권, 미국 현지법인 '넥스트마켓' 설립…절차 진행 중
- 4삼성카드, 일본 글로벌 결제 브랜드 JCB와 '삼성카드 4종' 출시
- 5LG화학, 유럽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 ‘K2025’ 참가
- 6하나증권, 연휴 기간에도 '해외주식 거래 데스크' 24시간 정상 운영
- 7금호석유화학, 창호 교체 지원으로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 앞장
- 8카카오뱅크, '해외계좌송금 받기' 서비스 수취수수료 면제 1년 연장
- 9카카오, 외국인 관광객 위한 ‘카카오 트래블 팩’ 기획
- 10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 연계 프로모션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