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10:25:42
수정 2024-11-01 10:25:42
김민 기자
0개
수능 수험생 대상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 시작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엔시티 위시’는 첫 미니앨범 선 주문 수량만 8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발매 당일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행 소비’는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X세대 트렌드가 Z세대에게도 힙한 유행으로 통하고, X세대가 자녀들의 팬덤 문화, 디지털 친화적인 특성을 쉽게 받아들이는 등 부모와 자식 세대 간의 트렌드 접점이 만들어지는 현상을 일컫는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그룹이라는 점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라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중순에는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신인 그룹 중 가장 주목받는 ‘엔시티 위시’를 발탁하게 됐다. 파리바게뜨와 ‘엔시티 위시’가 함께 펼치는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수소의 날 기념식서 콘셉트카 '이니시움' 전시
- 10월 수출 4.6% 증가…13개월 연속 증가세 유지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APEC 경제 자문 이끈다
- SPC, 말레이시아 조호르주와 회의···허진수 사장 "발전방안 모색"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6개 협력사와 상생협력 다짐…"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강원한우, ‘2023년말 기준 조합공동사업법인 종합경영평가’ 종합 1등
- BMW 모토라드, ‘뉴 R 1300 GS 어드벤처’ 국내 공식 출시
- 중기부, 온누리 상품권 개선 TF 출범
- S&P, SK이노베이션 신용등급 상향…내년부터 수익성 개선 기대감
- 맥심·카누 오른다···동서식품, 가격 8.9% 인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수소의 날 기념식서 콘셉트카 '이니시움' 전시
- 210월 수출 4.6% 증가…13개월 연속 증가세 유지
- 3조현상 HS효성 부회장, APEC 경제 자문 이끈다
- 4SPC, 말레이시아 조호르주와 회의···허진수 사장 "발전방안 모색"
- 5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여성가족부,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6한화에어로스페이스, 56개 협력사와 상생협력 다짐…"지원 아끼지 않을 것"
- 7강원한우, ‘2023년말 기준 조합공동사업법인 종합경영평가’ 종합 1등
- 8BMW 모토라드, ‘뉴 R 1300 GS 어드벤처’ 국내 공식 출시
- 9중기부, 온누리 상품권 개선 TF 출범
- 10부산은행, 지역 워케이션 이용고객에 음식점 할인쿠폰 준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