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10:25:42
수정 2024-11-01 10:25:42
김민 기자
0개
수능 수험생 대상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 시작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엔시티 위시’는 첫 미니앨범 선 주문 수량만 8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발매 당일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행 소비’는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X세대 트렌드가 Z세대에게도 힙한 유행으로 통하고, X세대가 자녀들의 팬덤 문화, 디지털 친화적인 특성을 쉽게 받아들이는 등 부모와 자식 세대 간의 트렌드 접점이 만들어지는 현상을 일컫는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그룹이라는 점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라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중순에는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신인 그룹 중 가장 주목받는 ‘엔시티 위시’를 발탁하게 됐다. 파리바게뜨와 ‘엔시티 위시’가 함께 펼치는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버스-캐세이, 980억 공동 투자…SAF 생산 확대 가속
- 에코프로, 창립 27주년… "글로벌 생산체제 강화"
- 금호타이어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부분 파업 유보
-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브랜드 고저스리무진, 'BASE' 모델 출시
- 에어브릿지, 국내 본사 기업 기준 MMP 점유율 1위 기록
- Qt 그룹, 인피니언과 차세대 MCU 통합 그래픽 솔루션 제공
- ‘세금 재테크 포럼’ 23일 개최…벤처투자 소득공제 전략 소개
- 대한항공, 美 록히드마틴과 군수지원 파트너십 체결
- 하이프리 연구전담부서, ‘2025 수출 붐업 코리아’ 참가
- 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설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버스-캐세이, 980억 공동 투자…SAF 생산 확대 가속
- 2미래에셋운용, ‘TIGER 미국S&P500 ETF’ 개인 누적 순매수 5조원 돌파
- 3티로보틱스, 'SEDEX 2025' 참가…유리기판 진공 이송 로봇 공개
- 4에코프로, 창립 27주년… "글로벌 생산체제 강화"
- 5케이지에이, 코윈테크·탑머티리얼과 합동 IR 진행
- 6김한종 장성군수 "주민의 목소리가 공모사업 예산 확보 결실"
- 7금호타이어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부분 파업 유보
- 8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브랜드 고저스리무진, 'BASE' 모델 출시
- 9에어브릿지, 국내 본사 기업 기준 MMP 점유율 1위 기록
- 10Qt 그룹, 인피니언과 차세대 MCU 통합 그래픽 솔루션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