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엔시티 위시(NCT WISH)’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4-11-01 10:25:42
수정 2024-11-01 10:25:42
김민 기자
0개
수능 수험생 대상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 시작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엔시티 위시’는 첫 미니앨범 선 주문 수량만 8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발매 당일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행 소비’는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X세대 트렌드가 Z세대에게도 힙한 유행으로 통하고, X세대가 자녀들의 팬덤 문화, 디지털 친화적인 특성을 쉽게 받아들이는 등 부모와 자식 세대 간의 트렌드 접점이 만들어지는 현상을 일컫는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그룹이라는 점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온 우주가 널 응원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라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11월 중순에는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로 신인 그룹 중 가장 주목받는 ‘엔시티 위시’를 발탁하게 됐다. 파리바게뜨와 ‘엔시티 위시’가 함께 펼치는 캠페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 일본 로프트 품절 기록
- 쿠팡 사태에 '2차 피해' 불안감 확산…'G마켓 무단결제' 현장점검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어린이 체험공간 확대 맞춰 ‘놀이콘텐츠 포럼’ 개최
- 3홍석준 전 의원 “추경호 의원 영장 기각. . .대통령의 국가긴급권 비상계엄이 내란프레임으로 변질됐다”
- 4현대차·기아, 일본 국제 로봇 전시회서 차세대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최초 공개
- 5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6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7IBK기업은행, ‘IBK벤처스타트업 이음페스티벌’ 개최
- 8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9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새 최대주주로 포커스에이아이 참여
- 10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