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웰, 무선청소기 'CX PRO 매직타워 N'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04 07:46:56
수정 2024-11-04 09:10:11
정의준 기자
0개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캐치웰은 기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CX PRO 매직타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X PRO 매직타워 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동먼지비움 무선청소기 'CX PRO 매직타워'는 청소기를 거치하면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고 충전까지 완료되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먼지봉투 역류 방지’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10대 신기술'로 선정된 바 있는 캐치웰의 라이프스타일 Lab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기능 개선, 디자인 변경 등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CX PRO 매직타워 N'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350W였던 모터를 520W의 BLDC 모터로 변경해 더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며, 안정된 성능과 긴 수명을 자랑하는 삼성 정품 SDI 배터리를 탑재해 충전 속도도 빨라졌다.
또한 터치 오작동 방지를 위해 기존의 제품의 세기 조절 버튼을 스마트 터치형 디스플레이 패널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배터리 잔량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청소기의 스마트 센서는 브러시 이물질 감김, 튜브 막힘, 과열 감지 알림 등을 기능을 제공한다. 먼지통의 먼지를 흡입하는 매직타워 역시 스마트 센서를 탑재해 과충전 방지, 열림 및 교체 알림 센서 등의 기능이 적용됐다.
여기에 'UV 침구 살균 브러시', 먼지 흡입과 물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물걸레 브러시에도 '자동 물분사' 기능이 추가됐다. 연장관의 길이 조절 방식도 버튼 누름 없이 쉽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감성적인 화이트 알리숨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인테리어 오브제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캐치웰 'CX PRO 매직타워 N'은 오는 4일부터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신상위크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론칭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캐치웰은 누적 판매 100만대를 기록한 생활가전 브랜드로 지난 2022년 자동먼지비움 기능을 탑재한 ‘CX PRO 매직타워’ 무선청소기를 출시했으며, 현재 국내시장을 넘어 미국 아마존과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 및 '라자다몰'까지 입점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