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엑스더마, ‘화이트닝 비타A 크림’ 10만 개 완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1-05 15:35:23
수정 2024-11-05 15:35:23
정의준 기자
0개

에스테틱 브랜드 ‘알엑스더마’가 최근 ‘화이트닝 비타에이 크림’ 10만 개 완판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레티날 크림’ 할인 혜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닝 비타에이 크림’은 기미와 주름 개선, 미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레티날 크림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판매량 호조세를 나타낸 바 있다.
알엑스더마의 레티날 크림은 한국콜마 생산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특히 비타민A의 한 종류인 레티날 성분이 1,300ppm 함유돼 주름 개선, 미백, 피부결 정돈,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레티날은 피부 속에서 ‘레티노산(레티노익산)’으로 변환되어 콜라겐 합성, 탄력섬유 재생 등을 촉진하고 세포 분화를 조절해 기미 등 피부 질환 완화에 기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영국과 미국에서도 기미 개선 원료로 사용되는 트라넥삼산을 함유해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여기에 리프팅과 멜라닌 색소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비사보롤, 아데노신 등도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티날 크림은 이미 여러 피부과에 입점한 제품으로 레티놀 대비 피부 자극을 절반 가량 줄였을 뿐 아니라 기미, 잡티 개선 등의 임상 테스트를 거쳐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레티날 크림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