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변요한과 신제품 ‘맵소디’ CF 공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배우 변요한을 새로운 모델로 해 제작한 신제품 ‘맵소디’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F는 강렬한 색감을 강조한 시각적인 이미지로 제품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인물의 표정과 제품의 비주얼을 충실하게 살릴 수 있는 구도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서 변요한 배우가 1인 2역을 소화해 능청스런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번 CF는 주 소비층인 MZ세대, 알파 세대(2010년대 초반 이후에 태어난 세대)와의 접점을 최대한 늘리기 위해 기존 TV 스타일의 가로형 광고와 함께 숏폼 스타일의 세로형 광고 버전으로도 제작됐다. 이를 통해 주요 타깃 고객들에 대한 신제품 ‘맵소디’의 노출을 극대화하며 전방위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맵소디 CF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채널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BBQ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BBQ는 이번 신규 CF를 공개하며 신제품 ‘맵소디’를 본격 출시해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맵소디’는 기존에 ‘단짠’으로 대표되던 간장소스에 ‘매콤한 맛’을 새롭게 더한 ‘맵단짠(맵고 달고 짭조름한 맛)’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
BBQ 관계자는 “‘맵단짠’ 삼박자를 고루 갖춰 재미있는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맵소디만의 특징이 변요한 배우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을 활용한 자사앱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릉 부동산 시장 관심…대규모 개발호재에 수혜 단지는
- KGM, ‘EV 트렌드 코리아’ 참가…"미래 기술 방향 제시"
- 이스타항공,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시구·시타 나선다
- 올 1~4월 글로벌 EV배터리 사용량 40%↑…"韓 3사 합산 점유율은 하락"
- GC녹십자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백신 확장 임상 2상 첫 환자 등록
- 한국타이어 후원, WRC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 추가 12대 수출계약 체결
- 람보르기니, 車 브랜드 최초 ‘드림핵 댈러스’ 참가
- S-OIL,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지도 서비스 도입
- 제주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신청사 건립, 시민 숙의 거친 만큼 투명하고 공정하게 추진!”
- 2대구신보, 카카오뱅크와 1200억원 규모 ‘대구시 상생보증’ 지원
- 3대구광역시, 물산업의 혁신 이끌 물기업과 소통의 장 마련
- 4대구교통공사, '긴급 안전대책 회의' 개최
- 5대구광역시, 서울국제관광전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홍보관 운영
- 6대구소방, 대형 싱크홀·지하 붕괴 사고 대비 특별훈련 실시
- 7의성군, 어르신 건강한 식생활 지원 위한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 8의성군, 미혼남녀 만남 지원 프로그램 ‘그해 여름 솔로 엔딩’ 참가자 모집
- 9의성군, 세포배양식품 규제자유특구 본격 착수
- 10의성군, 감염병 조기 대응 위한 질병정보 모니터망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