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1-14 11:00:13
수정 2024-11-14 11:00:13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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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 메디필은 앞서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매장에 입점한 바 있으며, 이번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앳코스메 입점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메디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 젊은층에게 인기 많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진행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추가 입점을 통해 연말까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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