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1-14 11:00:13 수정 2024-11-14 11:00: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일본의 대표 화장품 편집숍 ‘앳코스메’에 입점, 일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 메디필은 앞서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매장에 입점한 바 있으며, 이번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앳코스메 입점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메디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 젊은층에게 인기 많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진행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추가 입점을 통해 연말까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