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1-14 11:00:13
수정 2024-11-14 11:00:13
정의준 기자
0개
지난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 메디필은 앞서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매장에 입점한 바 있으며, 이번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앳코스메 입점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메디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 젊은층에게 인기 많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진행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추가 입점을 통해 연말까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2"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3남원시립농악단, 창단 26년 만의 첫 창작공연 '판굿이 전하는 이야기'
- 4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5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6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7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8‘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9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10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