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1-14 11:00:13
수정 2024-11-14 11:00:13
정의준 기자
0개
지난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 메디필은 앞서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매장에 입점한 바 있으며, 이번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앳코스메 입점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메디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 젊은층에게 인기 많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진행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추가 입점을 통해 연말까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2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3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4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5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6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 8영천시, 2025년 경상북도 시·군 농산물 산지유통시책 평가 우수상 수상
- 9영천시, 영천문화예술회관 건립 시동. . .건축기획 및 타당성조사 최종 보고
- 10영천시, 민생경제 분야 평가 우수 지자체 2건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