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1-14 11:00:13
수정 2024-11-14 11:00:13
정의준 기자
0개

지난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 메디필은 앞서 로프트와 프라자의 150개 매장에 입점한 바 있으며, 이번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앳코스메 입점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 메디필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 젊은층에게 인기 많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진행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추가 입점을 통해 연말까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해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천세종병원, 최소침습 관상동맥우회술 200례 달성… 국내 첫 기록
- 갑상선암, 불필요한 '고용량 방사성 요오드' 치료 줄인다
- PAWFECT,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 런칭
- 좌심실 벽 두꺼워지는 '좌심실비대'… 원인 감별하는 AI 기술 나왔다
- 여름철 코로나 유행 가능성… 중국 등 인접국가 코로나19 증가세
- 식약처, ‘위고비’ 청소년 허가? 오남용 우려 ‘모락모락’
- 암젠, 희귀 소세포폐암 치료제 ‘임델트라주’ 허가
- 강남세브란스병원, 1기 연구중심병원 인증 기념식 열어
- 골절로 인한 사회경제적 비용 갈수록 증가... 학회 "약제 급여 기준 개선해달라"
- 환자·보호자 한 목소리 “혁신 신약, 빠른 급여 적용 필요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병덕, '동남권산업투자공사 설립 법안' 대표발의
- 2유재훈 예보 사장 "금융안정계정·신속정리제도 도입 시급"
- 3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4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5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6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7용인 무자비한 개발... 자연은 어디로?
- 8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9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10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