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15 07:54:40
수정 2024-11-15 07:54:40
정의준 기자
0개
우지커피에서 오늘 15일 텀블러와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들과 함께 그린 그림을 기반으로 제작된 디자인 제품이다. 특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는 디자인 소셜벤처 기업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제작한 콜라보 굿즈이다.
이번 굿즈는 민들레마음의 시그니처 캐릭터 토토, 바바, 콩이, 파리, 봉구 및 우지커피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소품과 조합한 것이 특징으로 통통 튀는 배경에 콜라보 캐릭터가 그려진 표지, 계절별로 네 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다양한 그림을 보는 재미가 있는 ‘만년 다이어리’,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온도와 맛이 오랜 시간 동안 보존되는 ‘대용량 텀블러’이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아이들의 시선과 손에서 그려진 그림이기에 더 생동감 있고, 귀여운 굿즈가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연말에 우지커피의 특별한 굿즈로 가족, 친구,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해 보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지커피 매장에서는 클립펜, 마그넷, 텀블러, 다이어리 등 콜라보 굿즈 4종과 키링, 떡 메모지 등 민들레마음 상품 2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