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15 07:54:40
수정 2024-11-15 07:54:40
정의준 기자
0개

우지커피에서 오늘 15일 텀블러와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들과 함께 그린 그림을 기반으로 제작된 디자인 제품이다. 특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는 디자인 소셜벤처 기업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제작한 콜라보 굿즈이다.
이번 굿즈는 민들레마음의 시그니처 캐릭터 토토, 바바, 콩이, 파리, 봉구 및 우지커피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소품과 조합한 것이 특징으로 통통 튀는 배경에 콜라보 캐릭터가 그려진 표지, 계절별로 네 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다양한 그림을 보는 재미가 있는 ‘만년 다이어리’,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온도와 맛이 오랜 시간 동안 보존되는 ‘대용량 텀블러’이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아이들의 시선과 손에서 그려진 그림이기에 더 생동감 있고, 귀여운 굿즈가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연말에 우지커피의 특별한 굿즈로 가족, 친구,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해 보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지커피 매장에서는 클립펜, 마그넷, 텀블러, 다이어리 등 콜라보 굿즈 4종과 키링, 떡 메모지 등 민들레마음 상품 2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