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JTBC 서울 마라톤’ 공식 파트너 참여
문화·생활
입력 2024-11-19 13:04:44
수정 2024-11-19 13:04:44
정의준 기자
0개

제나랩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제나벨(Genabelle)이 ‘2024 JTBC 서울 마라톤’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월드컵 공원과 올림픽 공원 일대에서 개최된 해당 대회는 국내 주요 마라톤 대회 중 하나로 올해 약 3만 7천여 명이 참가했다.
피부과 입점 브랜드 제나벨은 피부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스킨케어 제품과 피부 고민에 맞춘 메디컬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제나벨은 이번 대회의 오피셜 파트너로 참여해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전개했다.
특히 풀코스 완주를 마친 참가자들을 위해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제나벨 부스를 운영,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야외 활동을 많이 하는 마라토너들을 위해 제나벨 부스에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글루타치온 미백 아이크림과 야외 러닝 필수템인 PDRN 듀이 톤업 선크림, 레이저 수딩 선크림 미니어처를 제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러너들의 뜨거운 에너지와 활기로 가득 찼던 ‘2024 JTBC 서울 마라톤’에 제나벨이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