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1-22 11:09:24
수정 2024-11-22 11:09:24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국내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지난 2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전용 문화 공간 ‘마이바흐 하우스에서 1만 대 달성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0월 말 1만 번째 고객이 인도 받은 차량은 지난 7월 출시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로 마이바흐 브랜드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이 날 행사에는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 부사장이 직접 참석해 1만 번째 마이바흐 고객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마이바흐 1만 대 달성이라는 이정표를 만들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에 끊임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준 한국 고객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2남원시립농악단, 창단 26년 만의 첫 창작공연 '판굿이 전하는 이야기'
- 3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4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5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6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7‘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8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9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10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