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앞두고 Piaf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25 10:07:28
수정 2024-11-25 10:07:28
김민 기자
0개
25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통해 한정 수량 판매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이달 25일부터 일부 매장과 앱을 통해 ‘Piaf+STARBUCKS 어드벤트 캘린더’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Piaf(삐아프)는 국내 최고 쇼콜라티에로 꼽히는 고은수 셰프가 운영하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로, 지난 2012년부터 2025년까지 14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재됐고, 초콜릿 전문점으로는 유일하게 ‘서울 미식 100선’에 5년 연속 선정됐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시즌이면 한정판 기프트 예약 판매가 1분도 안 돼 마감될 정도로 인기다.
스타벅스는 Piaf와 손잡고 올해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Piaf 고은수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총 24종의 프리미엄 초콜릿이 들어 있다. 초콜릿은 프랑스 발로나사(社)의 프리미엄 초콜릿 등 최상급 재료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상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은 초콜릿 샵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내부 디자인은 실제 Piaf 매장 벽면을 표현했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일자에 맞춰 24개의 각기 다른 초콜릿을 즐긴 뒤, 남은 패키지를 장식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상품을 이달 25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홀리데이 다회용백을 증정한다.
안수빈 스타벅스 코리아 이커머스사업팀장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고객에게 12월 하루하루가 달콤한 날이 될 수 있도록 24개의 각기 다른 초콜릿으로 구성된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시즌별로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들을 선봬 고객의 스타벅스 경험이 더욱 풍부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획]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스타벅스의 이유 있는 변신
- 제약바이오협회 “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신약 R&D 예산 확대 시급”
- [이재명 대통령 취임] 부동산 시장 안정화 속도…공급 확대 나선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새 정부 유통업계 규제 현실화?…긴장감 팽배
- [이재명 대통령 취임] 산업계, ‘규제 완화’ 한목소리…“성장 엔진 되살려야”
- [이재명 대통령 취임] “AI 3강 국가로”…새 정부 AI 정책 방향은
- [이재명 대통령 취임] 대선 결과에 증시 환호…코스피 5000 시대 열리나
- 삼성, 폴더블 신작 ‘갤럭시 Z 폴드7’ 7월 출시 예고
- [이재명 대통령 취임] 中企업계 “경제 고른 성장·기술 혁신해야”
- 무신사, 주7일 빠른 배송 서비스 ‘무배당발’ 개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스타벅스의 이유 있는 변신
- 2대구시, 이재명 대통령 당선 축하...지역 현안 해결 관심과 지원 부탁
- 3최정호 전 국토교통부 차관 "이재명 당선, 시대의 선택…익산 발전 기회"
- 4부산교육청, 환경교육주간 '제로웨이스트 생활 실천 환경체험 한마당' 운영
- 5기장군, 부산 최초 '다자녀 가정 양육 바우처' 지원사업 추진
- 6임태희 교육감, "경기교육, 다문화교육의 국제 기준 되겠다"
- 7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8케이쓰리아이, 자체 3D 데이터 기반 신규 AI 모델 3종 개발
- 9최경식 남원시장, 여름철 대비 재해취약지역 현장점검 실시
- 10고창군, 6월 고창갯벌 이달의 새 '쇠제비갈매기'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