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니치 브랜드 '파뮤', 뤼미에르 라인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25 15:53:29
수정 2024-11-25 15:53:29
정의준 기자
0개

브라이트닝 집중 솔루션 라인은 미백을 방해하는 6가지 주요 요인을 타깃으로 칙칙한 피부톤 개선, 색소 침착 감소, 속 처짐 해결, 피부 결점 완화, 넓어진 모공 축소, 피부결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고기능성 미백 라인이다.
뤼미에르 라인의 1단계 제품인 ‘뤼미에르 리파이너’는 브라이트닝을 고민하는 고객의 스킨케어 루틴에 필요한 제품으로 고르지 않은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특히 AHA, BHA, PHA 등 부드러운 필링 성분을 포함해 피부 최상단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결합되어 색소를 완화하고 밝고 환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뤼미에르 리파이너’ 리뉴얼 버전은 AHA, BHA, PHA 등 부드러운 필링 효과와 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결합돼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개선하고, 눈에 띄는 색소를 완화해 환한 피부를 제공하는 미백 첫번째 루틴으로 개선됐다.
파뮤의 베스트셀러 세럼이자 해당 라인의 2단계 제품인 ‘뤼미에르 바이탈 C’의 효과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뤼미에르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되찾아주는 크림이다.
‘뤼미에르 컨센트레이트 크림’ 역시 기존 제품 대비 피부 보습과 미백 효과를 극대화했다. 파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습 성분과 미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고농축 제형을 구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하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성분을 담았다. 여기에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고농축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유지 시키며, 생기 넘치고 고른 톤을 유지 효과를 높이는 것이 업그레이드 포인트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미백을 방해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주는 뤼미에르 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전격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를 케어해주는 뤼미에르 라인을 통해 피부 본연의 밝기와 탄력을 회복하여 일상의 피부 활기도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