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프라인 체험형 프로그램 컬렉션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09:45:45
수정 2024-12-02 09:45:45
이수빈 기자
0개
유적지 투어, 쿠킹클래스 등 프로그램 탐색 가능

이용자는 ‘공예 체험’, ‘과학 체험’, ‘역사 탐방’ 등 체험∙클래스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면, 신설된 프로그램 컬렉션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날짜 ▲참여 연령 ▲카테고리와 같은 기본 필터부터 ▲체험복 제공 여부 ▲실내∙실외 진행 등 프로그램에 특화된 다양한 필터를 활용해 원하는 조건에 맞는 프로그램을 모아볼 수 있다.
결제까지 완료한 프로그램 상세 내역은 맞춤형 로컬 콘텐츠 플랫폼 ‘MY플레이스’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체험 당일에는 해당 지역의 날씨 정보와 이동 소요시간도 확인 가능하다.
베타 기간에는 프로그램 컬렉션에서 ‘쿠킹클래스’, ‘도예 체험’, ‘미술 체험’ 등 단기 참여형 성격의 체험 및 클래스 분야 프로그램을 우선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는 이용자에게 한층 다채로운 프로그램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성을 면밀히 살피며 차후 프로그램 카테고리 확대를 검토할 계획이다.
한편 네이버는 다음달 31일까지 프로그램을 결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소품 제작 ▲연말파티용 디저트∙베이킹 ▲겨울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로 체험∙클래스 프로그램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 추석 황금연휴, 절반은 "여행 간다"…일본·베트남 강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APEC 정상회의 전력상황실·특별기동대 가동
- 2"행사기간 연장해주세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산인해'
- 3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 4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확산"
- 5삼성전자 무선청소기, 美·EU 소비자 매체 평가 1위 휩쓸어
- 6"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현대百,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 7'옷이 팔린다' 소비심리 꿈틀…백화점, 3분기 '깜짝실적' 기대
- 86년간 5만2000건 해킹 시도…우정사업본부 '최대 표적'
- 9"누적 1만4000여개 소개"…네이버 '나란히가게' 판매 급증
- 10"보험사 자산운용, ALM·전문인력 확보가 핵심…사업모형 변화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