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형 상가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상업시설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4-12-03 10:55:45
수정 2024-12-03 10:55:45
정의준 기자
0개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상업시설 400M에 달하는 스트리형 단지 내 상가로 A구역~M구역 총 13개 구역에 위치한 301실, 지상 1층~2층으로 구성됐다. 사업지는 4,393세대, 약 1만 5,000명의 고정수요를 독점할 수 있는 스트리트형 독립상가로 로드숍과 복합몰이 결합된 원데이 원스톱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특히 밀라노 파리를 닮은 400미터 규모의 유럽형 스트리트몰은 라이프, 식∙음료, 리테일, 의료, 교육 등 생활밀착형 업종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해당 상가 1층 대로변을 따라 늘어선 스트리트 몰은 풍부한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메인 상권을 형성할 전망이다.
또한 단지 뒤편으로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출입할 수 있도록 설계해 일상 속 접근성을 높였으며, 앞쪽으로는 2만 6000평에 달하는 정원형 공원이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고객과 점주의 편익을 설계한 복합쇼핑타운은 2층 상업시설에 조성된다. 다양한 문화욕구와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환경으로 미식과 교육시설, 토탈헬스케어 등이 예상된다.
사업지 인근에는 율하지구 및 김해관광 유통단지, 정원형 공원, 아울렛, 워터파크 등 동일 생활권을 형성하면서, 고정수요와 유동인구 확보에 시너지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여기에 관동초, 장유중, 김해외고, 율하, 수남고 등 교육시설을 비롯해 반룡산, 관동유적체육공원, 율하천 등 휴식 및 레저환경도 조성되어 있다.
특히 창원과 부산 등 대도시와 산업단지와 가까운 입지를 자랑하며, 남해 제2고속지선과 남해안대로 등 우수한 광역교통망도 갖춰졌다. 58번국도와 칠산로를 통한 구도심 접근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전 점포에 시스템 냉난방기가 기본 설치되면서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즐거운 쇼핑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며 “향후 시세상승 프리미엄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 김해시 율하2지구 인근에 마련된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상업시설 분양홍보관에서는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입소문 이벤트를 비롯해 분양 상담 고객 선착순 커피 상품권 제공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 티웨이항공, 7월의 할인코드 ‘여행고고’ 프로모션 진행
- 현대차,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성공적 데뷔
- 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유재석 화답
- 건설기술인력 고령화 심화…청년 유입 줄고 중장년 비중 확대
- 제네시스, ‘2025 스코티시 오픈’ 성료
- 페덱스, 올리브영 글로벌 진출 지원 MOU 체결
- 카카오모빌리티, 운전자 기반 AI 경로 안내 기술 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2전남 영암군, 고향사랑기부금 4억 원 돌파...지난해보다 4개월 앞서
- 3광주시, 탄소중립 신기술 'KEET 2025' 1만7400명 찾아
- 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5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 6광주교육연구정보원, 'AI정보영재교육원 초등 영재캠프’ 열어
- 7손남일 도의원, "지방하천 예산 줄었는데 사업량 2배" 공사 부실 우려 지적
- 8함평군, '온열질환 예방 및 소방안전 교육' 실시
- 9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10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