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메가와리’ 행사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속눈썹 카테고리 1위
문화·생활
입력 2024-12-04 12:27:40
수정 2024-12-04 12:27:40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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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와리는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인 '큐텐(Qoo10)'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분기별 1회, 1년에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코스노리는 이번 행사에서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상위권에 랭크, 일본 내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전했다.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비건 속눈썹 영양제로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눈물과 같은 pH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수 설계된 C컬형 브러시와 볼팁을 통해 속눈썹 모근까지 영양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펩타이드 특허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속눈썹을 튼튼하게 관리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약 2만개 판매됐으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전체 순위에서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또한 메가와리 행사를 맞아 준비된 ‘코스노리 홀리데이 세트’는 신제품 ‘피디알엔(PDRN)샷 675’을 포함 코스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하여 일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에서 K-뷰티 열풍이 계속되며 코스노리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빠르게 현지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메가와리와 같은 기회를 적극 활용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클럽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노리’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 탈모케어 전문브랜드 ‘에잇그로우’ 등을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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