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자 수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0:00:03
수정 2024-12-09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이날 브랜든은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업체는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든과 랄랄의 부캐 ‘이명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평가했다.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한 이불 파우치 XXL 사이즈를 비롯해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바디백, 확장형 뷰티 파우치 등 브랜든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자 대상 구매 인증 추첨, 럭키드로우, 행운의 구매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 혹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브랜든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몰 주문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웰푸드, '설레임' 7월 매출 전년 대비 60%↑
- 2농심 메론킥, 북미 등 글로벌 시장 공략
- 3부산도시공사 "이상기후로부터 근로자 안전 강화한다"
- 4‘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 5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6‘마흔이 되기 전에 명상을 만나라’ 출간
- 7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8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9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10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