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자 수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0:00:03
수정 2024-12-09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이날 브랜든은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업체는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든과 랄랄의 부캐 ‘이명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평가했다.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한 이불 파우치 XXL 사이즈를 비롯해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바디백, 확장형 뷰티 파우치 등 브랜든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자 대상 구매 인증 추첨, 럭키드로우, 행운의 구매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 혹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브랜든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몰 주문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케미칼, 한국고분자학회 추계 학술대회 참가
-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혜택 받고 중고차 구입”
- 한화오션·포스코, 차세대 함정용 특수강 공동개발 '맞손'
- 국토부, 아시아나·에어로케이에 과태료…"승객 안내 미흡"
- 금감원, 노인의 날 맞아 고령층 집중 금융교육 실시
- GS더프레시, '수산물 이력제' 강화…국산 수산물 판로 확대
- 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케미칼, 한국고분자학회 추계 학술대회 참가
- 2신한카드, 생성형 AI 활용 '꼬마피카소 AI 그림 콘테스트' 개최
- 3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혜택 받고 중고차 구입”
- 4한화오션·포스코, 차세대 함정용 특수강 공동개발 '맞손'
- 5국토부, 아시아나·에어로케이에 과태료…"승객 안내 미흡"
- 6‘만두 먹고, 빚고, 즐기고’ 원주 원도심에 ‘만두가게’ 팝업스토어 운영
- 7금감원, 노인의 날 맞아 고령층 집중 금융교육 실시
- 8포스코퓨처엠, 3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다올
- 9GS더프레시, '수산물 이력제' 강화…국산 수산물 판로 확대
- 10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