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자 수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0:00:03 수정 2024-12-09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브랜든(Branden)이 지난 12월 2일 랄랄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29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모으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체 카테고리와 생활/건강, 패션 카테고리에서 동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브랜든은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업체는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든과 랄랄의 부캐 ‘이명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평가했다.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한 이불 파우치 XXL 사이즈를 비롯해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바디백, 확장형 뷰티 파우치 등 브랜든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자 대상 구매 인증 추첨, 럭키드로우, 행운의 구매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 혹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브랜든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몰 주문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