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자 수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0:00:03
수정 2024-12-09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이날 브랜든은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업체는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든과 랄랄의 부캐 ‘이명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평가했다.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한 이불 파우치 XXL 사이즈를 비롯해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바디백, 확장형 뷰티 파우치 등 브랜든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자 대상 구매 인증 추첨, 럭키드로우, 행운의 구매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 혹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브랜든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몰 주문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 삼양인터내셔날, 영업이익 초과 배당…GS 오너家만 수혜?
- 크래프톤 "5년 내 매출 7兆 달성"…업계 "현실성 없다"
- SKT 해킹 사태 ‘반면교사’…통신사 “보안이 생명”
- R&D 줄이는 LIG넥스원, 미래 준비 어떻게?
- 현대위아, 공작기계부 매각…스맥-SNT 지분 경쟁 격화
- 신세계면세점, ESG 경영 실천…업사이클링 가죽 필통 제작·기부
- 이로아, 민들레 발효초 '단초비'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탈진실 시대, 언론이 민주주의를 흔든다’…변상욱 대기자 강연 열려
- 2의성키움센터, 25년 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
- 3의성군, 다문화·청년이 함께하는 다문화플리마켓 개최
- 4의성군, 전국 최초 ‘농업e지’ 키오스크 시범운영 성공적 마무리
- 5의성군, 아이들행복꿈터·출산통합지원센터 환경 개선 완료
- 6국내 원자력발전소에 ‘비순정 베어링’ 4년 이상 납품돼 논란 ‘일파만파’
- 7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8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9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10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