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자 수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10:00:03
수정 2024-12-09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이날 브랜든은 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접속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업체는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든과 랄랄의 부캐 ‘이명화’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평가했다.
방송에서는 최근 출시한 이불 파우치 XXL 사이즈를 비롯해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바디백, 확장형 뷰티 파우치 등 브랜든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구매자 대상 구매 인증 추첨, 럭키드로우, 행운의 구매자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품을 통해 시청자 참여를 유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 혹은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브랜든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몰 주문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아트피아, 성악가 부부의 무대 ‘부부본색’ 공연 개최
- 2한국수력원자력, 협력회사와 안전협력체계 강화
- 3한수원, 한미 민간 원자력 협력 콘퍼런스 개최
- 4영천시립도서관, ‘상반기 프로그램 작품전시회’ 운영
- 5포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포항시 지방자치발전연구회', 신소재 산업 육성 세미나 개최
- 6손중열 남원시의원, "초대형 사업 추진했지만 시민 체감 변화 부족"
- 7장수군 수분마을, '전북형 마을문학프로젝트' 공모 선정
- 8고창군·고창식품산업연, 복분자수박축제서 관광 디저트 시식 호응
- 9고창군, 제22회 복분자·수박축제 성황리 마무리
- 10‘우리사랑봉사단’, 단체 헌혈로 생명 나눔 실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