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임직원 대상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2-17 14:47:52
수정 2024-12-17 14:47:52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한층 편안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직원 간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그룹 국내 사업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편안하고 자유로운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조직원 간 상호작용을 늘려 유대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그룹 고유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가 강조하는 수평적 문화와 협업, 소통을 통해 혁신과 창의성을 이끌어 내기 위한 기획이다.
행사는 그룹 내 사업장인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시작으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한국엔지니어링랩’, 대전공장, 금산공장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새해 소망을 담아 엽서를 통해 응모하는 소원 작성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토존,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원 작성 이벤트는 사업장 별로 비치된 대형 폼보드 또는 우편함에 작성한 소원 메시지를 부착하거나 넣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새해에 이루고 싶거나 바라는 내용을 적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접수된 메시지 중 일부 내용은 별도 선정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식사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포토존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해 재미와 함께 의미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고, 현장에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행사장 곳곳에 사내 커뮤니케이션 캐릭터인 이노, 베이, 션을 활용한 캐릭터 벌룬 등의 오브제를 배치하여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더했다.
그룹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심히 업무에 매진하고 있는 임직원분들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회사 생활에서 소소한 재미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 2장수군,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1등급'…개청 이래 최초
- 3임실군, 연말 고향사랑기부 '초특급 혜택' 쏜다
- 4김천시, 야간 관광 랜드마크 오삼 아지트 탄생
- 5한국수력원자력, 연말연시 맞아 자매결연부대 군 장병 위문
- 6‘우주항공 복합도시’ 밑그림 도출…특별법 제정 ‘절실’
- 7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 8고려아연 손 든 법원…유상증자 가처분 기각
- 9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10다음, 업스테이지 품에…‘한국형 퍼플렉시티’ 나올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