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문화·생활
입력 2024-12-18 16:07:24
수정 2024-12-18 16:07:24
정의준 기자
0개

서울랜드가 오는 12월 21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겨울 맞춤형 체험이 가득한 '서울랜드 스노우펀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 ‘스노우펀랜드’는 눈썰매장과 눈놀이터, 도심에서 즐기는 얼음 빙어낚시와 얼음썰매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약 8,500㎡의 부지에 120m 일반 슬로프와 50m 유아용 슬로프가 설치되어 있다. 너무 가파르지도 않으면서 폭이 넓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스피드의 즐거움과 짜릿한 스릴 모두를 느낄 수 있다. 또한 120cm 이하 아동의 경우 유아용 슬로프에서 보호자와 동반탑승해 누구나 눈썰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눈썰매장 내 위치한 눈놀이터에서는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등 눈을 이용한 각종 놀이가 가능하다. 눈썰매장과 눈놀이터는 오는 21일 유아용슬로프를 시작으로 일반슬로프, 눈썰매장 등을 순차 가동할 예정이며, 서울랜드에 입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빙어낚시를 도심에서 만날 수 있는 서울랜드 빙어낚시 체험은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의 뜰채낚시와 얼음호수 위에서 진행되는 얼음낚시로 진행된다. 얼음낚시의 경우 기상 상황을 고려해 오픈 예정이다.
서울랜드에는 눈썰매장과 빙어낚시를 비롯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떠나요, 동화의 숲’, 가족 관람객을 대상으로 주말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특별 초청 공연 ‘웃음폭발! 코믹 매직 콘서트’가 진행되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통나무소극장에서는 어린이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니니삼촌과 니니키즈들의 특별 크리스마스공연인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도 열린다.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에서는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르며 흥겨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공연은 12월 21, 22일과 24, 25일 진행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낭만적인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유럽풍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마켓과 중앙에 위치한 8m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화려한 오나먼트와 조명, 펑펑 쏟아지는 인공 함박눈으로 방문객들에게 잊을수 없는 크리스마스의 낭만적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서울랜드 곳곳에 산타와 요정들이 출몰, 깜짝 포토서비스 및 게릴라 공연으로 떠뜰썩하고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주말과 24일, 25일에는 크리스마스 대형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이번 크리스마스 대형 불꽃놀이는 6m 대형 스노우볼 위로 인공 함박눈이 펑펑 쏟아지는 '스노우 뮤직 글로브 댄스파티' 종료 후 진행되며, 하얀 눈과 불꽃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서울랜드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서울랜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어르신·면역저하자는 마스크 쓰세요
- 늦여름 막바지 더위에 해수온도 상승…'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반원익 “인도 시장, 중견기업 글로벌 성장 교두보 돼야”
- 2한국토요타자동차, 올웨이즈 위드 렉서스·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 3중진공, '2025 대한민국 글로벌 소싱위크' 성료
- 4한명숙 남원시의원 "관광지 민간개발 패소…시민 앞 책임 다하라"
- 5소상공인연합회, 중기부 소상공인 전담 차관 신설 "적극 환영"
- 6유니켐, 배우 팬덤 플랫폼 하이앤드 61억원에 인수
- 7韓-伊 비즈니스 포럼 개최…녹색경제·스마트 모빌리티 협력 논의
- 8한화에어로스페이스, 2700억 폭발물탐지제거로봇 양산 계약
- 9BMW 코리아, ‘프리즈 뮤직 2025’ 성료
- 10기보, 인구소멸지역 전통시장 찾아 민생경제 회복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