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9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1:08:32
수정 2024-12-19 11:08:32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S-OIL(에쓰오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품질 및 서비스의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9년 연속 주유소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을 넘어 미래경쟁력과 환경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전달하는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 회사가 직접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너스카드와 MY S-OIL 앱을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장애인 주유편의를 위한 주유약자 도움서비스, 사회공헌 활동인 햇살나눔캠페인 등 일관된 소셜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으며,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숏폼 마케팅도 활발히 추진하여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너지시장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꾸준한 마케팅활동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U+, 국내 최고 수준 정보 보호 역량 입증
- SKT, 광복 80주년 맞아 AI 시대 ‘주권’ 의미 조명
- 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로 고객 서비스 개선
- 코드거츠, 기업 전용 해외 결제카드 '샌드프리 하나카드' 출시
-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직무체험 ‘크루 클래스’ 진행
- BYD 아토 3, 전기차 대중화의 새로운 기준…국내 시장 안착 가속화
- SSG닷컴, 풀무원 손잡고 ‘푸드픽’ 행사 진행
- 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 진행
- 대한상의, '해외시민 유치 경제 효과 분석 보고서' 발표
- 티빙 쇼츠 시범 운영…CJ온스타일, 주문액 174% 성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U+, 국내 최고 수준 정보 보호 역량 입증
- 2SKT, 광복 80주년 맞아 AI 시대 ‘주권’ 의미 조명
- 3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로 고객 서비스 개선
- 4코드거츠, 기업 전용 해외 결제카드 '샌드프리 하나카드' 출시
- 5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직무체험 ‘크루 클래스’ 진행
- 6BYD 아토 3, 전기차 대중화의 새로운 기준…국내 시장 안착 가속화
- 7SSG닷컴, 풀무원 손잡고 ‘푸드픽’ 행사 진행
- 8G마켓, ‘LG 정수기 구독 x 할리스’ 콜라보 라이브방송 진행
- 9대한상의, '해외시민 유치 경제 효과 분석 보고서' 발표
- 10티빙 쇼츠 시범 운영…CJ온스타일, 주문액 174% 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