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2-19 14:25:41
수정 2024-12-19 14:25:41
정의준 기자
0개
엔에스이엔엠(구 아이오케이컴퍼니) 산하 레이블 법인 매시브이엔씨(MASSIVE E&C)의 걸그룹 어블룸이 내년 컴백을 앞두고 미국에서 촬영한 콘텐츠를 어블룸 공식 SNS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어블룸은 아란, 새나, 시오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으로 꽃을 뜻하는 독일어 ‘blume’을 활용해 ‘성장’과 ‘꽃을 피우는 과정’을 표현했다. 작은 씨앗이 성장해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과 같이 세 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과 잠재력을 토대로 자신만의 색깔을 찾고 저마다의 색깔을 하나로 모아 다채로운 음악을 완성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어블룸은 컴백에 앞서 최근 미국에 장기간 머물며, 뮤직비디오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이를 통해 멤버들은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팬들과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내년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한층 성장한 음악과 비주얼을 예고했다.
특히 어블룸의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콘텐츠들이 빠르게 확산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란의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시브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아란, 새나, 시오 세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어블룸만의 매력과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와 함께 컴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시브이엔씨는 지난 8월 아란, 새나, 시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10월에는 인스타그램과 X,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정식 오픈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