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D노선 호재 품은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4-12-20 14:28:52
수정 2024-12-23 10:02:23
정의준 기자
0개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공급되는 초고층 주상복합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936가구 규모로 전용 84㎡ A 타입은 4베이로 조성된다. 특히 3면 개방, 거실 2면 개방 등 다양한 평면으로 꾸며지며, 팬트리와 드레스룸, 현관 수납공간 등 수납공간도 넉넉히 설치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서울 최고급 아파트에서만 제공되던 호텔식 식사 서비스를 입주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으로 하이엔드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세탁과 청소, 살균, 아이돌봄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휴식공간인 건강정원, 테라스가든 조성되며, 중리천, 안흥유원지, 수변공원, 이천온천공원도 가깝다.
또한 단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위치해 있으며, 이천 청소년문화센터, 시립도서관, 교육복합시설 예정 부지가 인접해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조성 예정인 이천 청소년문화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실, 디지털교육실, 실습실, 스터디룸 등이 계획돼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경강선 이천역이 위치해 있으며, 향후 GTX-D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출퇴근 시간이 더욱 단축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대로, 3번 국도 등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교통, 교육, 입지 환경의 삼박자를 갖춘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역주택조합의 성공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계약금 인하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을 위한 자금 부담을 대폭 완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성공 신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희건설의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난해 한경주거문화대상 ‘지역주택조합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 [이슈플러스] “숏폼 잡아라”…美 퇴출위기 틱톡 빈틈 공략
- 미래 교실·스마트 오피스 구현…AI 전자칠판 ‘경쟁’
- “건설 한파 못 피했다”…현대건설 실적 ‘쇼크’
- 고려아연 "임시주총서 집중투표제 도입"...이사회 구성 주목
- HMM “1년 내 주주환원 2조5,000억원 이상으로”
- 한화큐셀, 美 대형 태양광 발전소 개발자산 매각한다
- LG이노텍, 4분기 영업익 2,479억 원…전년 동기 比 48.8% 감소
- 글로벌세아 S2A, '겸재 정선·추사 김정희·윤형근 기획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