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낭만과 즐거움 가득한 연말연시 패키지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2-27 07:28:41 수정 2024-12-27 07:28:4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금호제주리조트 홀리데이 디너&문라이트 마술공연 [사진=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한 투숙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통영마리나리조트에서는 통영의 아름다운 앞바다를 배경으로 요트 위에서 올해 마지막 날의 일몰과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2024년 해넘이 요트’와 ‘2025년 일출 요트’ 투어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된다. 

‘2024년 해넘이 요트’는 오는 12월 31일 오후에 출항해 한산대첩 접전지에서 로맨틱한 통영 앞바다의 일몰을 바라보며, 올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특히 불꽃놀이와 논알콜 와인 등이 제공돼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완성한다.

또한 ‘2025년 일출 요트’는 1월 1일 아침 출항해 이순신공원 해상에서 새해 첫 일출을 감상하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조식 뷔페가 포함돼 투어 종료 후 통영 앞바다를 바라보며, 새해 첫 아침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통영마리나리조트 선셋 투 선라이즈 패키지 [사진=금호리조트]

제주리조트에서는 오는 27일과 28일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홀리데이 디너&문라이트 마술공연’이 열린다. 디너 뷔페에는 제주 대방어회, 광어, 통영굴 등의 콜드디쉬와 제주 흑돼지 수육, 양갈비를 비롯한 핫디쉬 그리고 한식 섹션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과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연말 분위기를 더할 문라이트 마술 공연이 함께 진행돼 올 연말, 온 가족이 함께 제주도에서의 환상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면서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제주, 통영, 설악, 화순 등 금호리조트 전국 4개 콘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오는 1월 1일, 제주보말떡국, 통영굴떡국, 설악화순 오색떡국 등 각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별 특색을 담은 복떡국을 조식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금호리조트가 마련한 연말연시 프로그램으로 올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보다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2025년에도 투숙객들이 금호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