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폴리스, ‘제59회 무역의 날’ 수출 이백만불탑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31 14:43:58 수정 2024-12-31 14:43:5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이온폴리스]

㈜이온폴리스(대표 황규진)가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수출 이백만불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능성 필터 샤워기와 비타민 필터를 제조∙판매하는 ㈜이온폴리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 미국, 일본, 중국, 호주 등 전 세계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황규진 이온폴리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저희 이온폴리스 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025년에는 오백만불탑 수상에 도전할 계획으로 이를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을 더욱 확대하고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무역의 날 기념식’은 매년 12월 5일, 무역의 균형 발전과 무역입국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