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네한우, 설 명절 맞이 ‘선물대첩’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1-11 09:00:03
수정 2025-01-11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엄마네한우가 설 명절을 앞두고 네이버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동시장에서부터 시작된 엄마네한우는 차별화된 품질과 맛을 지키기 위해 40년 경력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낸 한우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투뿔한우만 매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작업자의 실수로라도 다른 등급의 한우를 섞어 팔 수 없는 자체 시스템이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고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2℃ 작업장 내에서 정형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이 진행되며, 각 부위의 가장 맛있는 부분만을 손질하고 자체 숙성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맛있는 한우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보름 이상 냉장보관이 가능하도록 특수성형포장기기를 도입, 소비자가 항상 신선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 두께의 특수 고밀도 보냉제를 사용한 보냉백과 고급스러운 명절 선물 느낌이 나는 프리미엄 보자기 포장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걸 맞는 명품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보냉가방은 한우의 신선함 유지와 장시간 보냉 효과를 자랑하며, 편리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통해 재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설 명절 엄마네한우가 준비한 선물대첩은 4종류의 명작 라인과 3종류의 특작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맞춤화 된 부위별 설 선물 구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네이버와 협업해 일정 금액 이상 및 명작, 특작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엄마네한우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의 맛과 구성을 넘어 고객님들의 ‘진심’을 담은 선물”라며 “이번 설 명절에도 최고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책임질 준비가 끝났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