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네한우, 설 명절 맞이 ‘선물대첩’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1-11 09:00:03
수정 2025-01-11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엄마네한우가 설 명절을 앞두고 네이버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동시장에서부터 시작된 엄마네한우는 차별화된 품질과 맛을 지키기 위해 40년 경력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낸 한우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투뿔한우만 매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작업자의 실수로라도 다른 등급의 한우를 섞어 팔 수 없는 자체 시스템이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고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2℃ 작업장 내에서 정형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이 진행되며, 각 부위의 가장 맛있는 부분만을 손질하고 자체 숙성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맛있는 한우를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보름 이상 냉장보관이 가능하도록 특수성형포장기기를 도입, 소비자가 항상 신선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고 두께의 특수 고밀도 보냉제를 사용한 보냉백과 고급스러운 명절 선물 느낌이 나는 프리미엄 보자기 포장을 통해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걸 맞는 명품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보냉가방은 한우의 신선함 유지와 장시간 보냉 효과를 자랑하며, 편리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통해 재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설 명절 엄마네한우가 준비한 선물대첩은 4종류의 명작 라인과 3종류의 특작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에게 맞춤화 된 부위별 설 선물 구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네이버와 협업해 일정 금액 이상 및 명작, 특작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엄마네한우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의 맛과 구성을 넘어 고객님들의 ‘진심’을 담은 선물”라며 “이번 설 명절에도 최고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책임질 준비가 끝났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탈리아 루카 망가스쿨과 교류 협력 양해각서 체결
- DDP 쇼룸서 만나는 ‘쿠키런: 킹덤’…‘진리와 거짓의 게임展’ 개최
-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퀸, ‘데일리 100% 피넛버터∙아몬드스프레드’ 2종 이마트24 론칭
- 숙취해소제 ‘알디콤’, 인천∙김포∙김해 국제공항 및 주요 면세 매장 입점
- 우지커피, 시그니처 메뉴 ‘딥카페라떼’ 누적 판매 600만 잔 돌파
- 청담해리슨송도병원, 송도국제도시 자생단체연합회와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연세사랑병원, 무릎 골관절염 ‘PRP 치료’ 신의료기술 승인
- ANASA, 도모코퍼레이션과 전략적 협약…화장품 원료 플랫폼 시장 진출
- 엘리시안강촌 골프장, 한국 10대 회원제 골프장 수상
- 포킷츠, 족절각도 대응 ‘기능성 펫슈즈’ 와디즈 펀딩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민 군부독재 항쟁 거점 5‧18민주광장, 윤석열 탄핵 찬반집회 맞불
- 2트럼프·머스크, 美공무원 1만명 해고…수습부터 잘랐다
- 3오픈AI "머스크 '140조원 인수' 제안 만장일치 거부"
- 4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49재 합동위령제 거행
- 5이재명 "상속세 때문에 집 팔고 떠나지 않게 하겠다"
- 6딥시크, 정책 일부 변경…개인정보 보관은 그대로
- 7트럼프, 캐나다·프랑스에 '테크 과세' 정조준
- 8트럼프 압박에 TSMC도 움찔…"인텔 美공장 인수 고려"
- 9일본 상장기업 지난해 4∼12월 순익 15%↑…임금 인상 영향
- 10오늘 조태열-루비오 독일서 첫 한미 외교회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