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DRX와 공식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1-10 10:59:21
수정 2025-01-10 16:06:58
진민현 기자
0개
글로벌 e스포츠팀 스폰서십 통해 브랜드 가치 전달
마티아스 부세 "파트너십으로 독보적 브랜드 경험 제공"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21년 12월 DRX와의 스폰서십 체결 이후 3년 간 국내 e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강화해왔다. 이번 스폰서십 연장을 통해 기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 아니라 DRX가 운영하는 다양한 팀들을 지원하며 e스포츠 마케팅을 한층 더 확대할 계획이다.
'드리븐 바이 드림(Driven by Dreams)'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한 이번 파트너십은 미래 잠재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포르쉐코리아는 자사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과 마칸 일렉트릭 등 전동화 포트폴리오로 대표되는 지속가능한 혁신을 중심으로 DRX의 글로벌 팬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DRX의 유니폼 전면부에 공식 스폰서 로고를 노출해 경기는 물론 DRX의 라이브 방송, 시즌 그리팅,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규모 해외 팬들과 만나며 혁신적이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갈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 대표 마티아스 부세는 "DRX와의 파트너십은 미래 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공유할 소중한 기회"라며,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포르쉐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아이코닉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DRX의 박정무 대표는 “DRX의 '중꺾마' 도전 정신과 포르쉐의 혁신적 가치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DRX는 포르쉐코리아와 장기간 이어온 끈끈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의 우수한 성적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DRX는 스폰서십 첫 해인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국내 e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 ‘AI거품론’ 날린 엔비디아, 최대 실적…삼성·SK ‘훈풍’
- 항공업계 ‘먹구름’…“환율 고공행진·경쟁 심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2025첨단방산드론 페스티벌' 개최
- 2인천교육청, 장애학생 예술인재 무대로 시민과 만나다
- 3인천 강화군, 섬 어르신 여객선 운임 부담 해소
- 4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마무리
- 5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체육회 재정 불안, 시민 건강권 위협”
- 6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7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8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9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10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