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 ME Girl’ 제작발표회 유튜브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1 09:30:03
수정 2025-01-11 09:30:03
정의준 기자
0개
더라이프, 더라이프2 채널에서 방송되는 종합 메이크오버 솔루션 예능 프로그램 ‘MAKE ME Girl’의 제작발표회가 ‘헬로tv X 더라이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MAKE ME Girl(맥미걸)’은 LG헬로비전에서 제작하는 더라이프, 더라이프2 채널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특히 심한 콤플렉스, 자신감 없는 외모, 떨어진 자존감, 일상 생활 속 불편함 등 자신만의 다양한 사연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여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젝트로 단순히 외모만의 변화가 아닌 한 여성의 마음을 치유하고 삶을 변화시켜주는 2030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메이크오버 솔루션이다.
사전녹화로 진행된 이번 제작발표회는 MC 김가영, 연출 방우태 LG헬로비전 PD 와 ‘맥미걸’ MC를 맡은 배우 이유리, 댄서 모니카, 코미디언 엄지윤이 함께했다.
방우태 PD는 “기존에 좋은 반응을 얻었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MAKE미남(맥미남)’을 진행할 당시 여성 지원자들도 꽤 많았다”며 “단순 예능이 아닌 일반인 출연자를 도와줄 수 있는 솔루션 프로그램이 더 크게 남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맥미걸’은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MC들을 섭외해 출연자를 1:1로 매칭∙관리한다는 점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보인다”며 “3MC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연자와 직접 소통했고 프로그램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임하고 있어 진정성 있는 고민 해결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제작발표회는 세 MC의 톡톡 튀는 답변으로 시간이 순식간에 흐를 만큼 몰입도 있게 진행됐다. ‘맥미걸’의 세 MC MBTI는 모두 F 성향으로 맏언니 이유리는 공감, 모니카는 현실적인 조언, 엄지윤은 자칫 무겁게 흘러갈 수 있는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밝게 바꾸는 역할을 담당한다.
세 MC는 ‘맥미걸’의 시청 포인트로 각각 ‘여성이라면 공감할 수 있고, 자존감을 상승시키는, 위로와 용기를 주는’, ‘콤플렉스를 과감히 오픈하는 진취적인 모습, 꿈을 이뤄가는 과정’, ‘비포와 애프터 100일 간의 변화가 주는 놀라움, 용기 있는 여성의 인생 스토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모니카는 “첫인상과 활약이 가장 달랐던 분이 바로 이유리”라며 “강단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만 생각했는데 따뜻함은 맏언니에게서 나오는 것 같다”고 여리고 따뜻한 성품을 칭찬했다.
이유리는 “어디서도 위로 받지 못하고 공감 받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들어주고 위로해주고 싶었다”며 “맥미걸은 외모뿐 아니라 마음까지 변화시키는 도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미걸’은 자신만의 다양한 사연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사연자들에게 각 분야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뷰티 메이커스를 통해 사연자의 변화된 모습을 보는 재미가 핵심 포인트로 1월 10일 더라이프 및 더라이프2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엄마네한우, 설 명절 맞이 ‘선물대첩’ 진행
- [의학 상식] 진화되는 로봇 인공관절 수술
- 아이엠프릇, 명절 과일선물 '프리미엄 완주 흑곶감' 특판 진행
- 어댑핏,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한 ‘100일간의 서프라이즈’ 시즌2 성료
- YBM 인강, 2025년 1월 토익 대비 무료 특강 진행
- [의학 상식] 기능성 소화불량 원인과 치료 방법
- 노르웨이 침대 브랜드 옌센, 아시아 론칭 3주년 기념 감사제 개최
- 퍼즐커뮤니케이션즈X페어피스, ‘브니엘의 집’ 위한 사랑나눔 기부행사 개최
- ㈜케이투세이프티, ㈔따뜻한 하루 통해 여객기 참사 현장 소방대원에 5,500만 원 상당의 물품 후원
- 마인드카페, 새해 맞이 ‘모두를 위한 마음지원금’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美, 트럼프 취임 앞두고 러 석유업체·비밀 유조선 대규모 제재
- 2아이온큐 공동창업자 "젠슨황 '양자컴퓨터' 발언 의미는"
- 3현대차·소방청 협업한 무인 소방로봇, 내달 실전 테스트
- 4IMF 총재, 트럼프 관세위협에 우려…"세계경제 불확실성 커져"
- 5정부, 올해 한국에서 열리는 APEC 회의에 美 기업인 초청
- 6'공모주 한파'로 상장 일정 연기했던 기업들, 공모가 확정
- 7'트럼프 관세폭탄' 위협받은 캐나다, 미국 제품에 보복관세 검토
- 8내주 2,177가구 분양…"정국 불안에 한산한 시장"
- 9LA 산불에 불탄 건물만 1만채…혼란 틈탄 약탈에 통금령도
- 10LA 산불 나흘째 서울시 ¼ 크기 면적 태워…88조원 손실 추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