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 ME Girl’ 제작발표회 유튜브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1 09:30:03
수정 2025-01-11 09:30:03
정의준 기자
0개
더라이프, 더라이프2 채널에서 방송되는 종합 메이크오버 솔루션 예능 프로그램 ‘MAKE ME Girl’의 제작발표회가 ‘헬로tv X 더라이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MAKE ME Girl(맥미걸)’은 LG헬로비전에서 제작하는 더라이프, 더라이프2 채널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특히 심한 콤플렉스, 자신감 없는 외모, 떨어진 자존감, 일상 생활 속 불편함 등 자신만의 다양한 사연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여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젝트로 단순히 외모만의 변화가 아닌 한 여성의 마음을 치유하고 삶을 변화시켜주는 2030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메이크오버 솔루션이다.
사전녹화로 진행된 이번 제작발표회는 MC 김가영, 연출 방우태 LG헬로비전 PD 와 ‘맥미걸’ MC를 맡은 배우 이유리, 댄서 모니카, 코미디언 엄지윤이 함께했다.
방우태 PD는 “기존에 좋은 반응을 얻었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MAKE미남(맥미남)’을 진행할 당시 여성 지원자들도 꽤 많았다”며 “단순 예능이 아닌 일반인 출연자를 도와줄 수 있는 솔루션 프로그램이 더 크게 남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맥미걸’은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MC들을 섭외해 출연자를 1:1로 매칭∙관리한다는 점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보인다”며 “3MC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연자와 직접 소통했고 프로그램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임하고 있어 진정성 있는 고민 해결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제작발표회는 세 MC의 톡톡 튀는 답변으로 시간이 순식간에 흐를 만큼 몰입도 있게 진행됐다. ‘맥미걸’의 세 MC MBTI는 모두 F 성향으로 맏언니 이유리는 공감, 모니카는 현실적인 조언, 엄지윤은 자칫 무겁게 흘러갈 수 있는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밝게 바꾸는 역할을 담당한다.
세 MC는 ‘맥미걸’의 시청 포인트로 각각 ‘여성이라면 공감할 수 있고, 자존감을 상승시키는, 위로와 용기를 주는’, ‘콤플렉스를 과감히 오픈하는 진취적인 모습, 꿈을 이뤄가는 과정’, ‘비포와 애프터 100일 간의 변화가 주는 놀라움, 용기 있는 여성의 인생 스토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모니카는 “첫인상과 활약이 가장 달랐던 분이 바로 이유리”라며 “강단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만 생각했는데 따뜻함은 맏언니에게서 나오는 것 같다”고 여리고 따뜻한 성품을 칭찬했다.
이유리는 “어디서도 위로 받지 못하고 공감 받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들어주고 위로해주고 싶었다”며 “맥미걸은 외모뿐 아니라 마음까지 변화시키는 도전”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미걸’은 자신만의 다양한 사연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사연자들에게 각 분야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뷰티 메이커스를 통해 사연자의 변화된 모습을 보는 재미가 핵심 포인트로 1월 10일 더라이프 및 더라이프2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2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3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4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5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6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7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8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 9외국인, 코스피서 한 주간 7.2조 순매도…역대 최대 규모
- 10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