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철 KB라이프 사장 "디테일 통해 업무 실행력 강화"
금융·증권
입력 2025-01-14 00:03:05
수정 2025-01-14 00:03:05
김도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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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문철 KB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도전적인 대담함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세심한 디테일을 통해 업무를 추진하는 실행력을 강화해 가장 신뢰받는 국민의 평생행복파트너가 되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KB라이프가 올 한 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 구성원이 서로 경청하고 공감하며 소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KB라이프는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2025년 전략 슬로건 'UP3 Together(업쓰리 투게더)'를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Jump-Up(점프업) ▲Value-Up(밸류업) ▲Speed-Up(스피드업)이라는 3가지 키워드로 구성되며, 대담함을 가지고 시장지배력을 확대하는 '점프업',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밸류업', 빠르게 실행하는 '스피드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정 사장은 올해 전략 슬로건 선포와 함께 KB라이프 15개 본부 및 2개 자회사의 비전과 Top3 핵심과제도 공유했다.
이후 외부 강연과 조직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태규 고려대 경영학과 교수는 이 자리에서 '탁월한 실행이 만드는 탁월한 성과와 가치'라는 주제로 강연했으며, 조직의 내부 소통과 실행력 강화를 위해 '팀빌딩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올해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방향성을 공유하고, 고객 중심의 생명보험사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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