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 업계 최초 ‘CM송’ 제작…AI로 만들어 눈길
경제·산업
입력 2025-01-17 10:14:30
수정 2025-01-17 10:14:30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브리지스톤골프 용품 수입 총판 업체인 석교상사는 골프 업계 최초로 자체 CM송을 제작해 광고에 적용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리지스톤골프의 캐치프레이즈인 ‘좋아요’가 반복되는 이번 CM송은 인공지능(AI) 기술로 만들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석교상사는 타이거 우즈가 한국어로 ‘타이거 우즈 볼 좋아요’라고 말하는 광고를 시작으로 ‘좋아요’를 골퍼들 사이의 ‘밈’으로 자리 잡게 만들었다. 이 곡은 어렵고 침체된 경기 속에서도 골퍼들에게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석교상사의 바람이 담겨 있다.
제품보다는 KLPGA 박현경 프로, 이예원 프로, 지한솔 프로, 미디어 프로로 활동하는 공태현 프로 등 ‘팀 브리지스톤’ 소속 프로들의 행복하고 밝은 모습을 담아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이한 점은 ‘좋아요 CM송’이 AI 기술로 작곡된 노래라는 점이다. 여러 후보의 곡이 있었지만 그중에서 가장 밝고 따뜻한 느낌의 곡이 ‘좋아요 CM송’ 으로 결정됐다는 후문이다. 석교상사는 CM송을 이용해 시즌 내내 ‘팀 브리지스톤’ 소속 프로들의 대회 중 비하인드 장면과 석교상사의 사회 공헌 등 다양한 모습을 수시로 업그레이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골프의 새로운 광고는 골프 채널과 브리지스톤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2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3'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4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5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6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 7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이수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 8수성구, ‘보행자의 날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펼쳐
- 9수성미래교육재단, ‘미래를 여는 수성고교 박람회’ 개최
- 10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근로자 차별 해소·보호에 적극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