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1-17 15:38:43
수정 2025-01-17 15:38:43
정의준 기자
0개

건강∙뷰티 브랜드 에이브랩(AIBLAB)에서는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멜라조이’는 식물성 멜라토닌, 가바(GABA), 테아닌, 이노시톨, 마그네슘 등 숙면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약사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신제품이다.
먼저 식물성 멜라토닌은 인공 빛 노출, 전자기기 사용 등으로 밤에 잠들기 힘들어 하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식물성 원료로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고 수면 효율을 높여 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 예방에도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가바(GABA)와 테아닌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이노시톨까지 더해져 ‘편안하게 잠드는 과정’부터 ‘수면 유지’까지 전반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수면 전문가와 함께 배합한 마그네슘은 뇌와 근육 기능 정상화에 기여하며, 멜라토닌 합성에도 작용해 수면 질을 한 단계 더 높여준다. 이 밖에도 수면전문 약사가 기전을 고려해 비타민B군 전체와 엽산을 함께 균형있게 배합해 충분한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멜라조이’는 약사들이 직접 기획하고 내 가족이 먹을 제품이라는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정한 원료와 함량. 화려한 수식어보다는 꼭 필요한 성분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신뢰할 만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