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인천~홍콩 노선 ‘주 4회 운항’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5-01-24 14:06:44 수정 2025-01-24 14:06:44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홍콩노선 취항…총 7개 정기노선 운항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탑승게이트 앞에서 인천~홍콩노선의 첫 편에 승무원들이 탑승을 앞두고 있다. [사진=에어프레미아]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어프레미아는 인천~홍콩 노선 주 4회 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 홍콩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열고 첫 운항을 시작했다. 첫 편의 탑승률은 97.5%를 기록했다.

홍콩은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매력적 도시로 미식의 도시로 손꼽히는 만큼 길거리 음식부터 유명 레스토랑까지 맛집이 많다. 또 쇼핑과 호캉스 등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는 도시다. 

에어프레미아의 인천~홍콩 노선은 주 4회(월·수·금·일) 오전 8시 20분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현지시간 오전 11시 15분 홍콩국제공항에 도착한다. 홍콩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현지시간 낮 12시 45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는 오후 5시 15분에 도착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홍콩 노선이 취항하며 장거리와 단거리 노선의 비중이 균형을 이루게 됐다”라며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해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 샌프란시스코, 태국 방콕, 일본 나리타, 태국 다낭에 정기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홍콩 취항으로 총 7개의 정기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