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유참기름, 미국 유기농 프리미엄 마켓 ‘에러헌’에 유기농 참기름 납품
경제·산업
입력 2025-01-24 15:03:16
수정 2025-01-24 15:03:16
정의준 기자
0개

유기농 참기름 전문 브랜드 향유참기름(대표 허태영)이 미국 슈퍼마켓 '에러헌(Erewhon)'에 납품했다고 밝혔다.
‘에러헌’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1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유기농 전문 프리미엄 마켓이다. 최근에는 유기농 식음료의 성지로 불리며, 수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향유참기름은 이번 ‘에러헌’ 납품은 우리나라 유기농 참기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 및 가치를 인정받았음을 상징한다며, 무엇보다 국내 유기농 식품 산업의 국제적 위상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향유참기름은 에러헌의 한식 및 일식 메뉴 요리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고소한 풍미, 깔끔한 맛으로 현지 셰프 및 일반 고객 등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향유참기름은 이번 에러헌 납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특히 에러헌과 협업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미국 전역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향유참기름은 '유기농은 다음 세대의 건강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길'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에러헌’ 납품은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유기농 참기름을 알리는 중요한 신호탄으로 향후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고품질 유기농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향유참기름은 아기 전용 국산 유기농 참기름, 생들기름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유기농 참기름 분야 내 입지를 굳혀 왔다. 또 HACCP, FDA, 비건 등의 인증을 획득하며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