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오롱 모터스, 부천 BPS 전시장 새 단장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2-03 09:51:49
수정 2025-02-03 09:51:49
진민현 기자
0개
부천·중동·계양IC서 10분 이내 거리
수도권 서부 지역에서 방문 용이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장인 부천 BPS(BMW Premium Selection)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 부천시 오정구에 위치한 BMW 부천 BPS 전시장은 지상 1층에 1,090㎡(약 330평) 규모로 조성돼 있으며, 경기 서남부 지역에서 가장 넓은 BPS 전시장이다.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를 적용해 방문객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전시 차량을 관람할 수 있다.
BMW 부천 BPS 전시장에는 360도 서라운드 점검을 실시해 신차에 준하는 수준까지 상품화를 진행한 BMW 인증 중고차가 35대 전시돼 있으며, MINI의 인증 중고차 서비스인 MINI Next 차량도 6대 전시돼 있다. 전시 공간은 단층 구조로 층간 이동 없이 원활하게 관람 가능하고, 다양한 차량을 한눈에 비교하며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개별 상담 공간 1곳을 포함한 서로 다른 분위기의 상담 공간 6곳을 새롭게 마련해 방문 고객은 더욱 아늑한 분위기에서 독립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BMW 부천 BPS 전시장은 국민차매매단지 부천점 1층에 위치해 있다. 매매단지에 식당 및 카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고, 전시장 앞에 별도의 외부 주차장을 갖춰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BMW 부천 BPS 전시장은 경인고속도로 부천IC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중동IC, 계양IC로부터 자동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자리해 서울 서남부와 인천을 비롯한 수도권 서부 지역에서 용이하게 방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모터스 BMW 부천 BPS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U+ AI 에이전트 '익시오', 누적 다운로드수 30만건 돌파
- LS마린솔루션, 지난해 매출 1,303억…사상 최대
- 오픈AI 샘 올트먼, 4일 최태원 회장과 회동
- 홈플러스 "온라인서비스 고객 주문·결제 만족도 높아"
-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컴포트잇츠이너프’ 론칭
- 아이디얼포맨, '맨즈케어 트렌드' 맞춰 '토트넘 에디션' 선봬
- 방사청, ‘찾아가는 방산기술보호 설명회’ 개최
-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 만에 700만봉 팔려”
- BBQ, 청년 대상 ‘일자리 경험 창업캠프’ 진행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미국 H마트 입점
댓글
(0) 로그아웃